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
2026-06-22 10:20
16,83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진짜. 아니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우승을 했다니 이게 뭔 소리냐? 지난 시즌에 맨날 플옵에서 빌빌 기던 팀 아니었음? 솔직히 닉스 팬들한테는 성불의 밤이라는 표현이 딱 맞을 듯 ㅋㅋㅋㅋ 진짜 맨해튼은 지금 축제 분위기 장난 아닐 것 같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오렌지색 조명 들어오고 난리 났겠지?
솔직히 이번 시즌 닉스 보면서도 반신반의했거든. 브런슨이 잘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우승까지 갈 전력인가 싶었어. 근데 결승전에서 정말 미친듯이 하드캐리하더라. 특히 마지막 쿼터에 연속 득점 올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상대팀도 만만치 않았는데, 닉스 선수들이 끈기 있게 수비하고 리바운드 잡아내는 거 보면서 '이 팀 뭔가 다르다' 싶었음. 진짜 농구는 팀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53년 동안 얼마나 많은 닉스 팬들이 목 놓아 우승을 외쳤을까 싶기도 하고, 그 한이 이번에 다 풀린 거 아닌가 싶다.
내가 알기로 닉스는 70년대 초반에 마지막으로 우승하고 그 뒤로는 계속 침체기였잖아. 중간에 패트릭 유잉이 이끌 때도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고. 그때는 진짜 뉴욕 팬들한테 너무 잔인한 시간이었지. 그때의 아쉬움이 이번 우승으로 다 날아갔을 것 같음. 특히 올드 팬들은 눈물 흘렸을 듯 ㅠ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예전에는 빅마켓 팀인데도 FA들이 잘 안 오려고 하는 이미지도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다시 명가 건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 이현중 선수도 NBA 도전한다고 하는데, 닉스 같은 팀에 들어가서 같이 뛰면 대박일 듯.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NBA는 이변이 많았던 것 같아. 르브론이나 커리 같은 슈퍼스타들이 있는 팀들이 초반에 고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도 있었고. 닉스 우승이 그 정점을 찍은 것 같네. 솔직히 나는 서부 컨퍼런스 팀 중에 우승팀이 나올 줄 알았거든. 보스턴이나 밀워키 정도 생각했지, 닉스는 전혀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다. 토토 했던 형들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었겠네 ㄷㄷ
최근에 허웅 허훈 쌍둥이 형제 기사도 봤는데, 이런 국내 유망주들도 나중에 NBA까지 진출해서 닉스 같은 팀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지금 허웅 허훈 동생들인가 경복고 쌍둥이도 NBA 유망주 대회 나간다고 하던데, 잘 했으면 좋겠음. 한국 농구도 이렇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재들이 많아지면 리그 전체의 수도 올라가고 팬들도 더 늘어날 것 같아. 그런 의미에서 닉스 우승은 정말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닉스 우승 기사 보면서 왠지 모르게 나도 기분이 좋더라. 뭔가 underdog의 반란 같은 느낌이랄까? 그동안 고생했던 팬들이 보상받는 느낌이 들어서 대리만족도 되고.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것 같음. 예상을 뒤엎는 짜릿함!
형들은 이번 시즌 NBA 보면서 제일 놀랐던 점이 뭐야? 닉스 우승 진짜 다들 예상했음? 아니면 나처럼 뒷목 잡았음?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닉스 보면서도 반신반의했거든. 브런슨이 잘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우승까지 갈 전력인가 싶었어. 근데 결승전에서 정말 미친듯이 하드캐리하더라. 특히 마지막 쿼터에 연속 득점 올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상대팀도 만만치 않았는데, 닉스 선수들이 끈기 있게 수비하고 리바운드 잡아내는 거 보면서 '이 팀 뭔가 다르다' 싶었음. 진짜 농구는 팀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53년 동안 얼마나 많은 닉스 팬들이 목 놓아 우승을 외쳤을까 싶기도 하고, 그 한이 이번에 다 풀린 거 아닌가 싶다.
내가 알기로 닉스는 70년대 초반에 마지막으로 우승하고 그 뒤로는 계속 침체기였잖아. 중간에 패트릭 유잉이 이끌 때도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고. 그때는 진짜 뉴욕 팬들한테 너무 잔인한 시간이었지. 그때의 아쉬움이 이번 우승으로 다 날아갔을 것 같음. 특히 올드 팬들은 눈물 흘렸을 듯 ㅠ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예전에는 빅마켓 팀인데도 FA들이 잘 안 오려고 하는 이미지도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다시 명가 건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 이현중 선수도 NBA 도전한다고 하는데, 닉스 같은 팀에 들어가서 같이 뛰면 대박일 듯.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NBA는 이변이 많았던 것 같아. 르브론이나 커리 같은 슈퍼스타들이 있는 팀들이 초반에 고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도 있었고. 닉스 우승이 그 정점을 찍은 것 같네. 솔직히 나는 서부 컨퍼런스 팀 중에 우승팀이 나올 줄 알았거든. 보스턴이나 밀워키 정도 생각했지, 닉스는 전혀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다. 토토 했던 형들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었겠네 ㄷㄷ
최근에 허웅 허훈 쌍둥이 형제 기사도 봤는데, 이런 국내 유망주들도 나중에 NBA까지 진출해서 닉스 같은 팀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지금 허웅 허훈 동생들인가 경복고 쌍둥이도 NBA 유망주 대회 나간다고 하던데, 잘 했으면 좋겠음. 한국 농구도 이렇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재들이 많아지면 리그 전체의 수도 올라가고 팬들도 더 늘어날 것 같아. 그런 의미에서 닉스 우승은 정말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닉스 우승 기사 보면서 왠지 모르게 나도 기분이 좋더라. 뭔가 underdog의 반란 같은 느낌이랄까? 그동안 고생했던 팬들이 보상받는 느낌이 들어서 대리만족도 되고.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것 같음. 예상을 뒤엎는 짜릿함!
형들은 이번 시즌 NBA 보면서 제일 놀랐던 점이 뭐야? 닉스 우승 진짜 다들 예상했음? 아니면 나처럼 뒷목 잡았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026-06-26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엄청나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유망주들도 마이너에서 몇 년씩 썩는 거 보면 KBO에서 바로 1군 뛰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 국내에서 성공해서 나중에 역수출 노리는 그림도 괜찮을 듯. 근데 양키스 마이너도 시설은 오진다고 하던데 좀 아쉽긴 함 ㅋ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 홈런보고 소름 돋았다. 이 기세면 40개는 그냥 넘을듯. 한화 가을야구 가즈아!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벌랜더랑 슈어저 데려올 때까지만 해도 혹시 했었는데 이게 뭐냐 진짜 ㅋㅋㅋ 작년에 FA 대어들 줄줄이 영입했다고 난리였는데 결국 다 망했쥬? ㅠㅠ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소식 나도 봤음 ㅋㅋ 근데 12월은 너무 빠른 거 아니냐? 부상 회복 제대로 안 되면 또 다칠 수도 있는데 ㅠㅠ 솔직히 탑랭커랑 붙어서 이기는 거 보고 싶긴 한데, 본인이 괜찮다고 판단했으니 복귀하는 거겠지 뭐. 상대는 아직 얘기 없는 거 같고. 난 차라리 한 칸 아래 애랑 붙어서 화끈하게 이기는 거 보고 싶다.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하현승 미쳤네 ㄷㄷ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다.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바로 가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썩을 수도 있는데, KBO에서 실력 확실히 키우고 가는 전략일 수도 있음. 그럼 나중에 포스팅으로 돈 더 크게 벌 수도 있지 않겠냐?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직 좀 더 봐야함. 물론 구속은 엄청나지만 제구가 좀 불안해서 볼넷도 많고 그랬잖아? 그래도 이 정도 포텐이면 잘 다듬으면 진짜 에이스 될 듯. 계속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누구였더라? MLB 오퍼 받고도 KBO 남았던 선수 있지 않았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암튼 하현승 대단하긴 하다. KBO에서 잘해서 나중에 꼭 MLB 가는 모습 보고 싶네!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3시간 30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