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2026-06-23 06:47
17,90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더라.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실화임? 프랑스 리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음바페는 클래스가 다르네 했는데,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니까 진짜 이 정도면 월드컵 역사 새로 쓰는 중 아니냐 싶다. 아직 한창인데 대체 어디까지 갈지 상상이 안 된다 ㄹㅇ. 저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더니 이번엔 그냥 폭주기관차네.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1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44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8시간 58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