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2026-06-23 10:13
17,47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 메시가 월드컵 6경기 연속골을 넣었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 경기였던데, 솔직히 오스트리아가 그렇게 약팀은 아니라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월드컵 최다골 기록도 세우더니 이제는 연속골 기록까지 갈아치우네. 30대 중반인데도 이 정도 퍼포먼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메시는 축구의 신인가 싶다. 른 선수들 같으면 슬슬 하락세 보여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다르다 ㄹㅇ.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2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1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15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