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2026-06-23 13:45
17,0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팀 성적이 너무 좋아서 혼자 감격하기 아까워서 글 써본다 ㅋㅋㅋ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소름이 몇 번 돋았는지 모르겠음.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같이 얘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봄!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1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송성문 쐐기타 지리긴 했는데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요즘 샌디 상승세는 ㄹㅇ이긴 함. 작년에 롯데한테 질질 끌려다니던 거 생각하면 격세지감이다 ㅋㅋㅋㅋ21초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신선하던데? 옛날처럼 딱딱하게 굴기만 하는 것보다 저렇게 인간적인 모습 보여주는 게 더 좋음. 어차피 취미생활인데 백악관에서 본다고 뭐가 그렇게 문제인가 싶다 ㅋㅋㅋ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진짜 대단하다. 예전에 내가 고교야구 보러 갔을 때 직관했는데 그때 홈런 치는 거 보고 기립박수쳤잖아. 그 파워는 진짜 전국구 탑이었음. KBO 오면 프로에서도 바로 통할 거 같은데 당장 신인왕 노려볼만할 듯?4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 국대 우측 걱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워커 트리피어에 라이트백으로 사카도 보고 아놀드도 있는데? 클럽이야 뭐... 맨유 우측은 진짜 답 없긴 한데 국대랑 엮는 건 좀 과한듯. 투헬도 맨유 오면 선수진 싹 갈아엎으려고 하겠지.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한 건 맞는데 그렇다고 갑자기 돈 많은 구단주 온다고 바로 우승 전력 되겠냐? 선수단 물갈이도 하루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이현중 선수도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는 건 응원하지만 불스가 당장 로스터 자리 만들어줄 팀은 아닐 것 같은데. 일단 지분 인수 오피셜부터 봐야지.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나이도 있고 슬슬 고민할 때 되긴 했지. 그래도 국대에 손흥민 없는 건 상상도 안 감 ㄷㄷ 다음 월드컵까진 힘들어도 아시안컵이나 친선경기 정도는 더 뛰어줬으면 좋겠음.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개인적으로 리세가 너무 스타성 빵이라 좀 아쉽긴 함. 다른 선수들도 잘하는데 다 리세한테만 스포트라이트 가는 거 보면 ㅠㅠ 그래도 뭐 리세가 재밌는 건 인정!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진짜 대단함 ㄷㄷ 솔직히 국내에서 편하게 뛸 수도 있었을 텐데 저렇게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박수 쳐주고 싶음. 언젠가 한 번은 진짜 터질 거 같은 느낌임. 닉스 파이널 볼은 ㅋㅋㅋㅋ 진짜 누가 사는 거냐 저거 ㅋㅋㅋ 개웃기네.9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