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2026-06-16 15:07
12,90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다.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리버스 사이클링 히트 기록한 거 실화냐? ㄷㄷㄷ 시즌 1호 사이클링 히트라는데, 그것도 리버스라니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라서 커피 뿜을 뻔했다. 요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좀 루즈해지는 감이 있었는데, 이런 거 한 번씩 터져주면 잠 다 깨고 집중하게 됨 ㄹㅇ. 어제도 직관 갔다 온 친구가 해주는데, 경기 막판에 분위기 진짜 개지렸다더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팀 왜 이러는 거임? 솔직히 다들 할 말 많지 않음? ㅠ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기대함?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얘들아 오늘 EPL 보는 사람 있음?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새 K리그 감독들 전술 변화 왤케 많냐 ㄷㄷ 진짜 축구 쉽지 않네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잠실 굿바이 매치 진짜 마지막임? ㄷㄷ 올스타전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두산 팬으로서 오늘 경기 진짜 개빡쳤다 ㅠㅠㅠ 1회부터 저렇게 터지면 김명신 멘탈 나갔을듯. 그래도 아직 시즌 많이 남았으니 언젠가 복수할 거임 ㅂㄷㅂㄷ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드디어 우승했네. 솔직히 난 올해 초에 얘네 우승할거라고 예상했음. 선수단 구성도 좋았고 감독도 전술이 기가 막히더라. KBO 모 팀 팬인데 우리 팀도 이번 시즌은 진짜 기대됨. 초반에 좀 불안했지만 요즘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우승 노려볼 만함.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오면 진짜 볼만하겠네 ㅋㅋㅋㅋㅋ K리그 올스타 맨날 지는거 알면서도 또 만드는거 보면 흥행은 되는건가 ㅋㅋㅋ 그래도 국대팀이나 상위 몇 팀이랑 붙는게 더 재밌을거 같은데 맨날 올스타는 좀 식상하긴 함.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상대 투수들이 분석 들어가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건데. 그래도 지금만큼만 해줘도 역대급 신인이라고 본다. 어제 수비하는 것도 지리던데 ㅋㅋㅋ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어휴 엘지 부럽다 ㅠㅠ 우리 팀은 요즘 타선이 완전 얼어붙어서 돌아버리겠음. 찬스 때마다 병살 치고 답답해서 TV 부술 뻔. 1회 4홈런은 무슨 1회 4아웃도 안 당하면 다행임.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은퇴 투어 치고는 너무 빡센 곳 아님? ㅋㅋㅋ 그래도 세레나 짬바가 어디 가겠냐. 잔디코트 특유의 예측 가능함이랑 세레나 파워샷 조합되면 진짜 핵꿀잼일듯. 나이 생각하면 체력적으로 힘들겠지만.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오는구나! 예전에 맨유 왔을 때 박지성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엔 홀란이라니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근데 8월이면 한창 더울 때인데 선수들 컨디션 괜찮으려나? 부상 없이 잘 경기했으면 좋겠다.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그래서 풀경기 다 봤다니까? 마막 쿼터 브런슨 미쳤더라 진짜. 거의 혼자서 다 때려박는 줄 알았음. 마지막 공격에서 버저비터 꽂아넣을 때는 소리 질렀다 ㅋㅋㅋ 이게 NBA 보는 맛이지 진짜.7시간 2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