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2026-06-16 21:32
12,1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브랜든 소스비가 NFL 서플리멘탈 드래프트에 나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거 진짜임? 와 난 첨에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쿼터백인데 꽤 괜찮은 자원이라 팀들이 눈독 들일 거라는 분석이 많긴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보통 이맘때쯤이면 팀마다 드래프트 끝나고 로스터 정리 들어가는 시기인데, 이런 깜짝 발표는 뭔가 이유가 있을 거 같단 말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음 백악관에서 경기라... 물론 신기하긴 한데, 격투기가 너무 주류로 편입되는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다. 원래 언더독 감성으로 보는 맛도 있었는데 말야. 너무 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아닌가 싶음.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10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