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아데를린 멕시코 복귀 썰 ㄷㄷㄷ KBO 다시 오면 안되나?
2026-06-17 08:24
14,33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아데를린 멕시코 복귀 썰 ㄷㄷㄷ KBO 다시 오면 안되나?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서 뉴스 좀 보는데 ㅋㅋㅋ 아데를린 멕시코 친정팀 복귀한다는 기사가 딱 뜨는 거 아니겠음? ㄹㅇ 깜짝 놀랐네. KBO에서 31경기 뛰고 10홈런 32타점 괴물 같은 성적 찍고 사라졌던 그 아데를린 맞음? 솔직히 그때 아데를린 보면서 크보 물 진짜 얕봤구나 싶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나갔다고 해서 아쉬움만 엄청 남았었음.
기사 보니까 멕시코에서 현지 언론도 놀랐다고 표현하던데, 그때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파워는 진짜 역대급이긴 했지. 족발 사건(?)만 아니었으면 진짜 계속 보고 싶었던 선수였는데 ㅠㅠ 개인 사정으로 나갔던 게 아쉽다는 생각만 다시 드네. 만약 그때 계속 뛰었으면 KBO 리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솔직히 다시 크보 돌아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멕시코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리고 이번 주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참가 모집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것도 좀 신선한 시도 같음. 맨날 선수들만 하는 거 보다가 팬들이 직접 뛸 수 있게 해주는 건 잘 하는 것 같음. 2026시즌이라고 하니까 아직 멀긴 했는데, 그때까지 몸 좀 만들어놔야 하나? ㅋㅋㅋㅋㅋ 야구 보면서 대리만족만 했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니 좀 혹하네.
아데를린 같은 선수가 다시 KBO에 올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예전에 뛰었던 선수들 소식 들으면 뭔가 추억 돋고 좋네. LG 김진성 선수 최고령 800경기 출장 앞이라는 소식도 봤는데, 이런 기록들은 진짜 존경스러움.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고 득점 많은 야구 보고 힐링하자고!
기사 보니까 멕시코에서 현지 언론도 놀랐다고 표현하던데, 그때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파워는 진짜 역대급이긴 했지. 족발 사건(?)만 아니었으면 진짜 계속 보고 싶었던 선수였는데 ㅠㅠ 개인 사정으로 나갔던 게 아쉽다는 생각만 다시 드네. 만약 그때 계속 뛰었으면 KBO 리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솔직히 다시 크보 돌아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멕시코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리고 이번 주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참가 모집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것도 좀 신선한 시도 같음. 맨날 선수들만 하는 거 보다가 팬들이 직접 뛸 수 있게 해주는 건 잘 하는 것 같음. 2026시즌이라고 하니까 아직 멀긴 했는데, 그때까지 몸 좀 만들어놔야 하나? ㅋㅋㅋㅋㅋ 야구 보면서 대리만족만 했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니 좀 혹하네.
아데를린 같은 선수가 다시 KBO에 올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예전에 뛰었던 선수들 소식 들으면 뭔가 추억 돋고 좋네. LG 김진성 선수 최고령 800경기 출장 앞이라는 소식도 봤는데, 이런 기록들은 진짜 존경스러움.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고 득점 많은 야구 보고 힐링하자고!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1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임찬규 선수 팬이라니 ㅋㅋㅋ 진짜 유니폼 들고 간 것도 대단하다 야구 월드컵도 아닌데 임찬규 선수가 거기서 얼마나 당황했을까 생각하니 더 웃기네요 ㅋㅋㅋ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친거 같음 ㅋㅋㅋ 30대 중반인데도 저런 퍼포먼스 내는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 맞다니까. 다른 선수들 같았으면 벌써 은퇴 고민했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영원함 ㄷㄷ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보면서 개웃겼음. 두산 팬들 진짜 현타 씨게 왔을 듯. 근데 논란이라고 하는 건 오바 아니냐? 잘 친 건 잘 친 거지 뭘 또 논란까지 붙임. 걍 LG 타자들이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듯 ㅋㅋㅋ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국위선양 지대로 하는 페이커 클라스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됨. 다음에 올킬티비에서 페이커 다큐멘터리라도 하나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14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