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2026-06-17 17:55
13,50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오늘 경기 기대감 미리 한번 풀고 가려고 글 썼습니다 ㅋㅋ 어제 오타니 시즌 15호 홈런 쳤던데 다저스가 탬파베이에 1-0으로 이긴 거 실화냐?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 같습니다. 오늘 MLB 경기도 엄청 많던데, 어떤 경기 좀 건드려볼까 각 재는 중입니다. 특히 요새 투수전이 너무 많아서 언더 오버 맞추기가 진짜 헬이네요 ㅠㅠ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보심?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1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2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망한다는 건 좀 오바임. 물론 오타니가 최고긴 한데 그래도 애런 저지나 후안 소토 같은 괴물들도 많잖아요. 다들 야구에 진심인 듯 ㅋ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키가 190 넘는 걸로 아는데, EPL 피지컬에도 안 밀릴 거 같음. 예전에 FC 서울 있을 때부터 눈여겨 봤었는데, 진짜 EPL 가 국뽕 제대로 차오를 듯! 수비 라인업 상상만 해도 든든하다 ㄷㄷ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ㅋㅋㅋㅋㅋ 심판이 말리기도 전에 그냥 게임 오버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이거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 중 하나로 남을 듯.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일본 여행 갔을 때 박찬호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음 ㅋㅋㅋ 그때 생각나네. 스포츠가 진짜 사람들을 하나로 만드는 힘이 있는 거 같아. 멕시코 엘지 응원단이라니 내년 직관 오면 재밌겠다.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1회 4홈런은 뭔 게임이냐고 ㅋㅋㅋㅋ 나 어제 치킨 먹다 체할 뻔 했음. 염감독님 표정은 평온했지만 속으론 춤추고 계셨을 듯 ㅋㅋㅋ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만 그렇게 생각하는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개편 내용 보니까 뭐 파운드 포 파운드 랭킹 가중치 더 준다던데? 이게 선수들한테는 더 불리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 랭킹 시스템이 너무 복잡해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한 거 진짜 개웃겼음. 짤 보는데 무슨 축구 경기장인 줄 ㅋㅋㅋ 그 분위기에 MLB 선수들도 신났을 듯. 오늘 MLB는 딱히 엄청난 빅매치는 없는데, 류현진 등판 경기나 김하성 출전 경기는 봐야지! 특히 류현진 복귀하고 나서 투구 내용 궁금하네.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그럴 만도 함. 근데 솔직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때는 그냥저냥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7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