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백악관 UFC 챔프 등극이라니 이거 ㄹㅇ 개쩌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6-17 20:34
12,94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간, 백악관 UFC 챔프 등극이라니 이거 ㄹㅇ 개쩌는 거 아니냐? ㄷㄷ
형들 안녕. 오늘 간이랑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돋아서 글 찐다. 백악관에서 UFC 경기가 열리는 것도 신기한데, 거기서 간이 페레이라 KO 시키고 헤비급 잠정 챔피언 됐다는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함. 이거 진짜 스포츠 역사의 한 페이지 아니냐? 우리나라에서도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좋겠다는 로드FC 정문홍 대표 말처럼, 스포츠가 이렇게 정치적인 장소까지 파고드는 거 보면 격투기 위상이 진짜 엄청나게 올라간 것 같음. 괜히 내가 다 뿌듯하더라 ㅋㅋㅋ
근데 간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불안했던 게 시릴 간이 또 반칙했다는 아스피날 일침 기사도 봤거든. 혹시나 이번 경기에서도 그런 논란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음. 다행히 이번엔 깔끔하게 이겼는데, 페레이라는 재대결 요청했다고 하니 다음 매치는 또 얼마나 불꽃 튀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스피날은 9월 오퍼 수락했다던데,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 이거 진짜 미치겠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나는 솔직히 간이 이번에 너무 잘해서 좀 더 우세하다고 보는데, 아스피날도 워낙 변칙적이라 예측불가임.
이번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역대급 매치가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간이 아스피날의 벽을 넘고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스피날이 간의 상승세를 꺾고 새로운 헤비급의 왕으로 등극할까? 진짜 누가 이기든 UFC 헤비급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경기가 될 것 같음. 형들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내 생각엔 간이 이번에 물 제대로 오른 것 같아서 한 방 보여줄 것 같긴 한데, 아스피날도 만만치 않으니 진짜 모르겠다 ㅠ
아무튼 백악관 UFC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헤비급 판도 변화가 진짜 흥미진진하다. 다음 경기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다들 다음 경기 예측 좀 해주라 ㅋㅋ 나는 간에 한 표 던진다!
근데 간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불안했던 게 시릴 간이 또 반칙했다는 아스피날 일침 기사도 봤거든. 혹시나 이번 경기에서도 그런 논란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음. 다행히 이번엔 깔끔하게 이겼는데, 페레이라는 재대결 요청했다고 하니 다음 매치는 또 얼마나 불꽃 튀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스피날은 9월 오퍼 수락했다던데,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 이거 진짜 미치겠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나는 솔직히 간이 이번에 너무 잘해서 좀 더 우세하다고 보는데, 아스피날도 워낙 변칙적이라 예측불가임.
이번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역대급 매치가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간이 아스피날의 벽을 넘고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스피날이 간의 상승세를 꺾고 새로운 헤비급의 왕으로 등극할까? 진짜 누가 이기든 UFC 헤비급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경기가 될 것 같음. 형들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내 생각엔 간이 이번에 물 제대로 오른 것 같아서 한 방 보여줄 것 같긴 한데, 아스피날도 만만치 않으니 진짜 모르겠다 ㅠ
아무튼 백악관 UFC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헤비급 판도 변화가 진짜 흥미진진하다. 다음 경기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다들 다음 경기 예측 좀 해주라 ㅋㅋ 나는 간에 한 표 던진다!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4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11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