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2026-06-17 22:36
12,29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NBA 플레이오프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아니 닉스가 우승할 줄 누가 알았냐 진짜 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뉴욕 사람들 난리 났을 듯 ㄹㅇ 부럽다 ㅠㅠ 우리나라도 이런 스포츠 축제 좀 한번 시원하게 즐겨보고 싶네. 다들 어떻게 봤음? 이번 플레이오프 전반적으로 어떤 팀이나 선수가 제일 기억에 남음?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4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11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