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홈런 미쳤네 솔직히 올스타전 가야 되는 거 아니냐?
2026-06-19 00:41
16,17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홈런 미쳤네 솔직히 올스타전 가야 되는 거 아니냐?
어제 이정후 홈런 친 거 봤냐? ㄹㅇ 미쳤던데 ㅋㅋㅋ 코리안 더비에서 시즌 4호 홈런이라니 폼 미친 거 아니냐. 이 정도면 솔직히 올스타전 투표 좀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근데 샌프란시스코가 고액 연봉 내야진부터 판다는데 이정후는 안전한 거 맞음?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9시간 15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