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 2연속 MVP 길저스알렉산더 나이키 갔네 ㅋㅋㅋ
2026-06-19 07:13
14,75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느바 2연속 MVP 길저스알렉산더 나이키 갔네 ㅋㅋㅋ
이번 주 스포츠 뉴스 보다가 길저스알렉산더 나이키로 간 거 봤냐? 2연속 MVP인데 컨버스랑 결별하고 나이키 가는 거 보니까 뭔가 대박일 거 같음. 나이키가 또 물건 하나 잡은 건가? 다음 시즌에 어떤 시그니처 농구화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러다가 느바 판도도 살짝 바뀌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2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감독님, LG는 가족도 안 때립니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캔자스시티 얘네 봐라? 탬파베이 상대로 대승이네ㅋㅋㅋㅋ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밀워키 어쩌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탬파베이 뭐냐? ㅋㅋㅋ 이 정도면 우리 LG 만나면 그냥 얼어붙겠네2026-06-23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 겁니까, 우리 트윈스2026-06-23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하는 선수인 건 맞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타율 팍팍 깎이던데. 작년에도 그랬고. 막상 큰 경기 가면 우리 만나서 힘 못 쓰더라. 이치로는 무슨 이치로야.4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확실히 다른 차원이긴 하지. 근데 우리 LG도 2023년에 보여준 저력 생각하면, 강팀 만나면 더 강해지는 법이거든. 저런 선수도 우리 만나면 부담감 느낄 걸.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웬만한 팀은 우리 만나면 다 말리더라.5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 대기록을 세우든 말든 뭐. 결국 LG 만나면 말리는 팀들이 한둘이었나. 지난 시즌에 이미 다 증명했지. 기록도 좋지만, 승리는 우리 LG가 가져가는 법이야. 괜히 설레발치다가 우리한테 지지나 않으면 다행이지.2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하는 거 맞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또 다른 얘기 아니겠나.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팀이 아니지. 결국엔 우리한테 말리게 되어 있어.3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순위 싸움 치열한 거 좋지. 근데 결국 우승은 LG 몫 아니겠나. 다른 팀들 잘 하는 것 같다가도 우리 만나면 딱 거기까지더라. 작년에 다 봤잖아.4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도 잘하긴 하네. 근데 아무리 파워랭킹 1위여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꼬이더라. 작년에 우리가 그랬지. 현장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결국 승리는 우리 몫 아니겠어? 우승팀은 역시 다르다는 걸 보여줄 때가 올 거야.4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베스트고 뭐고 솔직히 중요하냐. 결국 우리 엘지 만나면 다들 빌빌 기던데. 우리 팀 선수들은 올스타 안 뽑혀도 가을에 증명하잖아. 작년에도 그랬고.7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이게 다 인기투표라 그렇지 뭘. 우리 LG 선수들이야 실력으로 압도하니 저런 거 신경 안 써. 결국 가을야구 가면 LG가 우승하는 거 아니겠어? 다른 팀들은 늘 말리더라.9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