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투구폼 ㄹㅇ 신기함? KBO 타자들 추풍낙엽 ㄷㄷ
2026-06-19 14:06
14,61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웰스 투구폼 ㄹㅇ 신기함? KBO 타자들 추풍낙엽 ㄷㄷ
오늘 기사 보니까 LG 웰스 투구폼이 KBO 타자들 다 추풍낙엽으로 만든다던데 ㅋㅋ 염경엽 감독도 미국에도 없는 폼이라고 극찬하고. 159km 던지는 투수도 맞는 게 야구라지만, 웰스 정도면 리그 폭격기 가능한 각임? 솔직히 영상 봐도 감이 잘 안 옴 ㅋㅋ
웰스 투구폼 진짜 그렇게 독특함? 다른 투수들한테 영향 줄 수도 있으려나?
웰스 투구폼 진짜 그렇게 독특함? 다른 투수들한테 영향 줄 수도 있으려나?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ㄷㄷ 이거 ㄹㅇ임?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 이정후 이새끼 요즘 미쳤던데?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격폼 유지하면 ㄹㅇ 타격왕도 가능함? ㄷㄷ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썰 돌던데 ㄹㅇ임? ㄷㄷ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재대결이라니 개꿀잼 확정이네 ㅋㅋㅋ 올리베이라가 사실상 체급 최강이라는 걸 다시 한번 보여주려는 건가? 게이치도 지난번 패배 분석해서 뭔가 새로운 전략 들고 오지 않을까 기대됨.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쩐다 ㅋㅋㅋㅋ 초반에 살짝 불안하더니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네. 나 스프링캠프 때 타격폼 바꾼다고 할 때 솔직히 걱정 좀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음 ㄷㄷㄷ 국거박이 괜히 국거박이 아니지 ㄹㅇ.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스코틀랜드전은 좀 오바였지 ㅋㅋㅋ 비니시우스가 잘한 건 맞는데 스코틀랜드 수비가 너무 헐거웠음. 그래도 드리블이랑 골 결정력은 확실히 물 올랐더라 다음 시즌 기대되긴 한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뇌절까진 아닌데 솔직히 좀 무리수같긴 함 ㅋㅋㅋ 게이치도 요즘 폼 물오른거 같던데 올리베이라가 이기기 쉽지 않을걸? 그냥 다른 선수랑 붙는게 더 그림 좋을듯.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암 걸린다는 표현에 개공감함. 근데 솔직히 시즌 초반에 반짝 잘했던 것도 용병빨 좀 있었던 거 같고 국내 선수들 기량은 계속 이랬던 거 아님? 특히 타선은 작년부터 말이 많았는데 아직도 해결책이 없는 게 더 문제듯. 코치진도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냐?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공감합니다 ㅋㅋㅋ 매년 헛된 희망회로 돌리는 것도 이젠 지쳤어요 ㅠㅠ 어제 경기는 진짜 보다 던질 뻔... 차라리 져도 시원하게 지면 모르겠는데 이건 뭐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솔직히 홈런 한두개 쳐줄 줄 알았는데 아쉽. 그래도 2안타면 선방했지 ㄷㄷ 오늘 kt전이라 또 잘할듯?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처음엔 메이저 가서 국대에서처럼 막 날아다니진 못할 줄 알았거든? 근데 타율 2위는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형은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넥센 때도 얘가 신인치곤 진짜 잘했었잖아.8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