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2026-06-19 20:17
14,22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바르샤가 반더벤 원한다는 기사 보고 순간 심장이 철렁함. 아니 근데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는 내용 보고 한숨 돌렸잖아 휴... 반더벤은 진짜 토트넘에서 없으면 안 될 존재인데 바르샤가 왜 자꾸 넘보는지 모르겠네. 수비 불안하다고 그렇게 욕 먹던 토트넘이 반더벤 오고 나서부터는 뭔가 좀 안정된 느낌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 왼발 센터백라는 희소성도 있어서 더 중요함.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밈이라기보단 그냥 워낙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 많고 인정받는 선수라서 그런거 아님? 나이도 있는데 아직도 이정도 하는 포수 없잖아. 그냥 거품없이 실력으로 뽑힌거라고 본다.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9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