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2026-06-20 07:55
16,27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야 솔직히 오늘 뉴스 보면서 소토 연타석 홈런 보고 좀 충격받았다. 시즌 홈런 18개에 리그 OPS 1위라니 이게 사람이냐? ㅋㅋㅋ 양키스가 1라픽으로 깠을 때만 해도 그냥저냥 잘하겠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 작년에는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올해는 진짜 제대로 각성한 듯. 이대로 가면 연봉 협상 때 얼마나 부를지 상상도 안 간다 ㄹㅇ.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님 말은 그런데 최근 경기력 보면 내분설 루머가 그냥 나온 건 아닌 것 같음. 빌드업도 그렇고 공격전개도 너무 뻔하고...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 할듯. 믿음직하다기 보다는 그냥 불안한 거 수습하는 느낌이었음 난 ㅋ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가나 쪽 선수들 압박이 진짜 빡세더라고요. 템포도 엄청 빠르게 가져가고. 솔직히 이젠 아프리카 팀들도 무시 못함. 오히려 피지컬이랑 스피드는 유럽팀보다 더 좋은 경우도 많고요.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물론 이긴 건 잘했는데 경기 운영이 좀 불안해 보이더라. 위험한 순간이 너무 많았어. 레보스노야니가 타격이 좀 더 좋았으면 고석현 선수 위험했을 수도 있음. 다음 경기 때는 좀 더 안정적인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두산팬들 조직력이랑 응집력도 무시 못 한다고 봄 ㅋㅋㅋ 예전부 인기투표하면 두산 선수들이 막판 뒤집기 잘하고 그랬잖아. 그냥 팬덤 화력이 쎄다고 봐야지 뭐.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진짜 미쳤음 ㅋㅋㅋㅋㅋ 역대 최다 득표라니 역시 우리 의지다. 두산 성적 아쉽긴 해도 양의지 타격감은 여전히 넘사벽임. 올스타전 가서 실물 영접하고 싶다 진짜.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저거 기사 내용 자세히 보면 트럼프가 진짜 팔순잔치 연 거 맞다니까? ㅋㅋㅋㅋ UFC 선수들 불러다가 자기 지지층 결집시키려는 쇼였지 뭐. 그래도 볼거리는 확실하더라 ㄷㄷ 역대급 이벤트였다고 봄.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솔직히 나도 두산 팬이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근데 폼 좋고 실력 좋은 젊은 선수들이 올스타 한 번 못 나가는 건 좀 아쉽긴 해. 투표 방식에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할 듯!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새벽에 그거 보고 지릴뻔 ㄷㄷㄷ 미네소타 진짜 미쳤다. 타운스 에드워즈 라멜로면 공격력은 역대급일듯. 수비는 좀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보는 맛은 오지겠네 ㅋㅋㅋㅋㅋ10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