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지면 이한범 EPL 이적설 다 개소리 되는 거 아님? ㅋㅋㅋ
2026-06-20 10:33
15,62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지면 이한범 EPL 이적설 다 개소리 되는 거 아님? ㅋㅋㅋ
야 솔직히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긴 하는데, 만약에 오늘마저 경기력 개판이면 이한범 EPL 이적설이고 나발이고 다 그냥 희망회로 아니냐? 맨날 관심 있다 뭐다 기사는 존나 나오는데 정작 국대 경기력은 이 모양이면 누가 관심 갖겠음 ㄹㅇ. 오늘 제대로 증명 못 하면 걍 다 조용히 닥치고 있어야 함.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12시간 35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