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2026-06-20 20:17
15,04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뜬 짤 봤음? 이기혁 선수가 홍명보 감독님 앞에서 '열중 쉬어' 자세로 서 있는데, 팔꿈치로 귀 막는 것 같이 보이는 짤 말이야. 이거 보고 딱 드는 생각이 '와, 이거 진짜 예측분석의 미학 아니냐' 싶더라. 감독님 말 들으면서도 벌써 다음 플레이 구상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물론 농담 반 진담 반이지만, 선수들 저런 집중력 보면서 왜 우리가 스포츠에 미치는지 알게 되는 것 같. 괜히 어설프게 듣다가 실수하는 것보다 차라리 저렇게 자기 필터링 걸어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다는 망상까지 해봤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3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2시간 2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