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2026-06-21 05:43
16,9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어제 경기 보신 분들 다들 저처럼 혈압 올랐을 거 같은데, 오늘 경기 보면서 좀 진정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한화팬 분들은 어제 졌잘싸도 아니고 이건 뭐… 하… 할 말이 없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부터 타자들의 집중력까지 총체적 난국이었던 거 같아요. 오늘은 좀 다른 그림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4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026-06-26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14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