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
2026-06-22 10:20
17,11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진짜. 아니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우승을 했다니 이게 뭔 소리냐? 지난 시즌에 맨날 플옵에서 빌빌 기던 팀 아니었음? 솔직히 닉스 팬들한테는 성불의 밤이라는 표현이 딱 맞을 듯 ㅋㅋㅋㅋ 진짜 맨해튼은 지금 축제 분위기 장난 아닐 것 같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오렌지색 조명 들어오고 난리 났겠지?
솔직히 이번 시즌 닉스 보면서도 반신반의했거든. 브런슨이 잘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우승까지 갈 전력인가 싶었어. 근데 결승전에서 정말 미친듯이 하드캐리하더라. 특히 마지막 쿼터에 연속 득점 올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상대팀도 만만치 않았는데, 닉스 선수들이 끈기 있게 수비하고 리바운드 잡아내는 거 보면서 '이 팀 뭔가 다르다' 싶었음. 진짜 농구는 팀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53년 동안 얼마나 많은 닉스 팬들이 목 놓아 우승을 외쳤을까 싶기도 하고, 그 한이 이번에 다 풀린 거 아닌가 싶다.
내가 알기로 닉스는 70년대 초반에 마지막으로 우승하고 그 뒤로는 계속 침체기였잖아. 중간에 패트릭 유잉이 이끌 때도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고. 그때는 진짜 뉴욕 팬들한테 너무 잔인한 시간이었지. 그때의 아쉬움이 이번 우승으로 다 날아갔을 것 같음. 특히 올드 팬들은 눈물 흘렸을 듯 ㅠ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예전에는 빅마켓 팀인데도 FA들이 잘 안 오려고 하는 이미지도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다시 명가 건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 이현중 선수도 NBA 도전한다고 하는데, 닉스 같은 팀에 들어가서 같이 뛰면 대박일 듯.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NBA는 이변이 많았던 것 같아. 르브론이나 커리 같은 슈퍼스타들이 있는 팀들이 초반에 고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도 있었고. 닉스 우승이 그 정점을 찍은 것 같네. 솔직히 나는 서부 컨퍼런스 팀 중에 우승팀이 나올 줄 알았거든. 보스턴이나 밀워키 정도 생각했지, 닉스는 전혀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다. 토토 했던 형들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었겠네 ㄷㄷ
최근에 허웅 허훈 쌍둥이 형제 기사도 봤는데, 이런 국내 유망주들도 나중에 NBA까지 진출해서 닉스 같은 팀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지금 허웅 허훈 동생들인가 경복고 쌍둥이도 NBA 유망주 대회 나간다고 하던데, 잘 했으면 좋겠음. 한국 농구도 이렇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재들이 많아지면 리그 전체의 수도 올라가고 팬들도 더 늘어날 것 같아. 그런 의미에서 닉스 우승은 정말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닉스 우승 기사 보면서 왠지 모르게 나도 기분이 좋더라. 뭔가 underdog의 반란 같은 느낌이랄까? 그동안 고생했던 팬들이 보상받는 느낌이 들어서 대리만족도 되고.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것 같음. 예상을 뒤엎는 짜릿함!
형들은 이번 시즌 NBA 보면서 제일 놀랐던 점이 뭐야? 닉스 우승 진짜 다들 예상했음? 아니면 나처럼 뒷목 잡았음?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닉스 보면서도 반신반의했거든. 브런슨이 잘해주긴 했는데, 그래도 우승까지 갈 전력인가 싶었어. 근데 결승전에서 정말 미친듯이 하드캐리하더라. 특히 마지막 쿼터에 연속 득점 올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상대팀도 만만치 않았는데, 닉스 선수들이 끈기 있게 수비하고 리바운드 잡아내는 거 보면서 '이 팀 뭔가 다르다' 싶었음. 진짜 농구는 팀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53년 동안 얼마나 많은 닉스 팬들이 목 놓아 우승을 외쳤을까 싶기도 하고, 그 한이 이번에 다 풀린 거 아닌가 싶다.
내가 알기로 닉스는 70년대 초반에 마지막으로 우승하고 그 뒤로는 계속 침체기였잖아. 중간에 패트릭 유잉이 이끌 때도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고. 그때는 진짜 뉴욕 팬들한테 너무 잔인한 시간이었지. 그때의 아쉬움이 이번 우승으로 다 날아갔을 것 같음. 특히 올드 팬들은 눈물 흘렸을 듯 ㅠ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예전에는 빅마켓 팀인데도 FA들이 잘 안 오려고 하는 이미지도 있었는데, 이번 우승으로 다시 명가 건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 이현중 선수도 NBA 도전한다고 하는데, 닉스 같은 팀에 들어가서 같이 뛰면 대박일 듯.
근데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NBA는 이변이 많았던 것 같아. 르브론이나 커리 같은 슈퍼스타들이 있는 팀들이 초반에 고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도 있었고. 닉스 우승이 그 정점을 찍은 것 같네. 솔직히 나는 서부 컨퍼런스 팀 중에 우승팀이 나올 줄 알았거든. 보스턴이나 밀워키 정도 생각했지, 닉스는 전혀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다. 토토 했던 형들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었겠네 ㄷㄷ
최근에 허웅 허훈 쌍둥이 형제 기사도 봤는데, 이런 국내 유망주들도 나중에 NBA까지 진출해서 닉스 같은 팀에서 활약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지금 허웅 허훈 동생들인가 경복고 쌍둥이도 NBA 유망주 대회 나간다고 하던데, 잘 했으면 좋겠음. 한국 농구도 이렇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재들이 많아지면 리그 전체의 수도 올라가고 팬들도 더 늘어날 것 같아. 그런 의미에서 닉스 우승은 정말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닉스 우승 기사 보면서 왠지 모르게 나도 기분이 좋더라. 뭔가 underdog의 반란 같은 느낌이랄까? 그동안 고생했던 팬들이 보상받는 느낌이 들어서 대리만족도 되고. 역시 스포츠는 이런 맛에 보는 것 같음. 예상을 뒤엎는 짜릿함!
형들은 이번 시즌 NBA 보면서 제일 놀랐던 점이 뭐야? 닉스 우승 진짜 다들 예상했음? 아니면 나처럼 뒷목 잡았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4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4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