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2026-06-15 12:25
13,1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 UFC 소식 봤음? 와 진짜 이거 무슨 일이냐 ㅋㅋㅋㅋ 트럼프 옹 생일 기념으로 백악관 잔디밭에 옥타곤 깔고 UFC 했다는데 이거 실화냐? 격투기가 백악관까지 진출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 알렉스 페레이라 세 체급 정복 도전한다는데 백악관에서 한다니 진짜 역사에 남을 순간이긴 할 듯. 솔직히 '부적절하다'는 비판도 당연히 있을 수 있는데,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뭔가 신선하고 파격적인 거 보 느낌이라 솔직히 좀 설레기도 함.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비 예보에 야구 우취 ㄷㄷ 이거 승패에 변수 오지게 작용함?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ㄷㄷ... ㄹㅇ 역대급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올스타 진짜 가는거임? 미쳤다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27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도 흐름인데 솔직히 타자들이 다 잘 치는 것도 맞음. 상대 투수들도 LG 타선 분석 다 했을 텐데 저렇게 막는 거 보면 그냥 타격감이 미쳤다고 봐야지. 이거 완전 옛날 00년대 현대 유니콘스 보는 거 같음 ㄷㄷ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이 얘기 못 들었냐 ㄷㄷㄷ 아니 챔피언 대 챔피언 매치라니 듣기만 해도 지리는데 이걸 놓쳐? 다음엔 진짜 어떻게든 성사시켜야 함. UFC에서도 이 매치 성사시키려고 노력 좀 해야지.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세레나 아직도 뛰는구나 ㄷㄷ 솔직히 지금은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싶긴 함.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보면 멋있긴 하다. 은퇴 투어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보면 될듯.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닉스팬들 ㄹㅇ 궁금함 ㅋㅋㅋㅋㅋ 지금 맨해튼 난리도 아닐 텐데, 누가 실시간으로 현장 분위기 좀 올려줘라. 길거리에서 춤추고 난리났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300억 요구한거임? 토푸리아 너무 배짱장사하는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챔피언 vs 챔피언전은 무조건 봐야하는데 UFC가 어떻게든 성사시켰어야지 아쉽네 진짜.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생각함. 에이스라고 계속 뛰게 하는 게 능사는 아님. 체력 안배도 중요하고 상대팀 분석해서 후반에 다른 선수 투입하는 전술도 있잖아. 다 감독의 큰 그림일 수도 있다고 본다.6시간 11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