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인데,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케됨? ㅋㅋ
2026-06-15 22:43
12,02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인데,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케됨? 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렸다는 소식 보셨어요? 와 진짜 미쳤다 싶으면서도, 문득 우리 스포츠 선수들은 다들 어떻게 지내나 궁금해지더라고요. 특히 이제 막 은퇴했거나, 부상으로 좀 쉬고 있는 선수들 근황 아시는 분들 있으면 같이 이야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에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게이치가 토푸리아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 됐다는 소 듣고 진짜 충격이었거든요. 토푸리아 얼굴이 심하게 망가졌다던데, 하긴 UFC 대표도 충격받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대이변이었겠어요. 근데 이런 거 보면 한순간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게 스포츠 선수들의 운명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선수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 잘 해야 하는지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예전 선수들 생각도 많이 나요. 예를 들어 축구 쪽에서는 박주영 선수나 기성용 선수 같은 베테랑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박주영 선수는 한때 한국 축구의 미래였고, 기성용 선수는 주장 완장 차고 국대 이끌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최근엔 K리그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아서 괜히 궁금하네요. 혹시 유소년 코치나 다른 직책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라도 있나요?
야구 쪽으로 넘어가면, 은퇴한 레전드들 근황도 궁금해요. 이대호 선수나 김태균 선수 같은 분들은 방송에서도 종종 뵙긴 하는데, 여전히 야구 쪽 몸담고 계시는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대호 선수는 은퇴 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선수라, 어떤 식으로든 야구계에 기여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 해설이나 예능 활동도 활발하시던데, 본업은 여전히 야구 쪽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재활 중인 선수들 소식도 궁금한데요. 얼마 전에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살짝 주춤하는 모습 보면서 혹시 부상 여파는 아닐까 걱정되더라고요. 물론 지금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운동선수에게 부상만큼 무서운 게 없잖아요. 다른 종목에서도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 소식 아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같이 보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해외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 선수들 중 최근에 좀 조용하다 싶은 선수들 근황도 궁금하네요. 얼마 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좀 쉬었을 때 팬들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다들 아실 거예. 이강인 선수도 파리 생제르맹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 이적설이나 새로운 소식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기사로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세한 근황을 알기 어려울 때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수들이 은퇴 후에도, 혹은 부상으로 쉬는 중에도 팬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고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형님들이 알고 있는 선수들의 최근 근황이나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 같이 선수들 근황 토크 한번 달려봅시다 ㅋㅋ
이번에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게이치가 토푸리아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 됐다는 소 듣고 진짜 충격이었거든요. 토푸리아 얼굴이 심하게 망가졌다던데, 하긴 UFC 대표도 충격받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대이변이었겠어요. 근데 이런 거 보면 한순간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게 스포츠 선수들의 운명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선수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 잘 해야 하는지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예전 선수들 생각도 많이 나요. 예를 들어 축구 쪽에서는 박주영 선수나 기성용 선수 같은 베테랑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박주영 선수는 한때 한국 축구의 미래였고, 기성용 선수는 주장 완장 차고 국대 이끌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최근엔 K리그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아서 괜히 궁금하네요. 혹시 유소년 코치나 다른 직책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라도 있나요?
야구 쪽으로 넘어가면, 은퇴한 레전드들 근황도 궁금해요. 이대호 선수나 김태균 선수 같은 분들은 방송에서도 종종 뵙긴 하는데, 여전히 야구 쪽 몸담고 계시는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대호 선수는 은퇴 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선수라, 어떤 식으로든 야구계에 기여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 해설이나 예능 활동도 활발하시던데, 본업은 여전히 야구 쪽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재활 중인 선수들 소식도 궁금한데요. 얼마 전에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살짝 주춤하는 모습 보면서 혹시 부상 여파는 아닐까 걱정되더라고요. 물론 지금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운동선수에게 부상만큼 무서운 게 없잖아요. 다른 종목에서도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 소식 아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같이 보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해외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 선수들 중 최근에 좀 조용하다 싶은 선수들 근황도 궁금하네요. 얼마 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좀 쉬었을 때 팬들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다들 아실 거예. 이강인 선수도 파리 생제르맹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 이적설이나 새로운 소식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기사로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세한 근황을 알기 어려울 때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수들이 은퇴 후에도, 혹은 부상으로 쉬는 중에도 팬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고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형님들이 알고 있는 선수들의 최근 근황이나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 같이 선수들 근황 토크 한번 달려봅시다 ㅋㅋ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47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10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이탈리아로 간다는데, 유니폼은 정품 입고 갔겠죠?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이거 진짜 아쉽지 않냐? ㅠㅠ1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에 다들 설레는 건 알겠는데, 아직 유니폼도 안 나왔죠? 혹시 벌써 짝퉁 레플리카 살 생각은 아니겠죠?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나오는 거 기다려야죠.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서채 선수 꾸준히 응원했음! 예전에 부상으로 고생했던 거 생각하면 이번 동메달이 얼마나 값진 건지 알지 ㅠㅠ 이번에 아겜 국대 꼭 뽑혀서 금메달 가즈아!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의 존재감을 보여주려면 선수들도 팬들도 오피셜 굿즈 정품으로 제대로 갖춰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진정한 팬이라면 정품으로 자부심을 보여줘야지.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이러니까 세리에A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 듣는 겁니다. 선수들 스캔들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유니폼 짝퉁부터 좀 어떻게 해야 하지 않겠어요?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못 사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을 논하는지 원.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에 대한 걱정은 이해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심판 배정보다는 팀을 응원하는 데 집중해야죠. 유니폼은 정품 입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해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5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솔직히 레알 맨시티는 유니폼 재질부터 다르지 않나? 매치데이 때 선수들 입는 실착 버전 만져보면 답 나옴. 땀 흡수력부터 다르다고. 괜히 구단 물품에 돈 쓰는 게 아님.6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리그 상황은 중요하지 않죠. 진짜 문제는 이런 소식에 흥분하면서 경기장에 가품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이에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심을 증명하는 겁니다.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이번 우승은 좀 운빨도 있었다고 봄. 상대팀 부상도 많았고. 물론 닉스도 잘하긴 했지만 오늘 홈에서 또 세리머니 한다고 너무 들뜨면 안될텐데?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함.6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