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EPL 입성하면 리그 판도 개꿀잼 예상함 ㄷㄷ
2026-06-16 02:43
14,5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민재 EPL 입성하면 리그 판도 개꿀잼 예상함 ㄷㄷ
형들 오늘 김민재 맨유 이적설 뉴스 보니까 갑자기 설레네 ㅋㅋㅋ 진짜 EPL 가게 되면 우리 축구 보는 맛 제대로 날 것 같지 않음? 지금도 세리에에서 미친 활약 보여주고 있는데, 만약 맨유 같은 팀 가서 리그 적응 빠르게 해버리면 진짜 상상만 해도 개꿀잼일 듯. 솔직히 이적설은 맨날 나오지만, 이번엔 진짜 가능성 있어 보여서 더 기대됨. 월드컵 활약까지 지켜본다니까 이번 월드컵이 민재한테 진짜 중요한 무대가 될 것 같음.
만약 김민재가 EPL로 가게 되면 리그 판도가 살짝 바뀔 수도 있다고 봄. 지금 맨유 수비가 썩 좋다고는 못하잖아? 근데 김민재가 가서 그 특유의 미친 피지컬이랑 예측 수비로 라인 안정화시키면 맨유 수비력 확 올라갈 거임. 물론 적응 기간은 필요하겠지만, 이미 유럽에서 증명된 선수라서 금방 자기 자리 잡을 거라 본다. 그리고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선수들한테 관심 많이 가지는 분위기라 리버풀이나 리즈에서 이한범 선수한테 관심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코리안 프리미어리거들 더 많아지면 ㄹㅇ 국뽕 차오를 것 같음. 스웨덴이 EPL 출신들 활약으로 튀니지 개박살 낸 거 보니까 우리도 EPL 출신들 더 많아져서 국대 더 강해졌으면 좋겠네.
물론 EPL이 피지컬적으로나 전술적으로나 세리에보다 훨씬 빡셀 거임. 근데 김민재는 그런 압박감을 즐기는 스타일 같아서 오히려 더 잘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빌드업 능력도 좋아서 맨유가 후방에서부터 공격 전개하는 데도 큰 도움 줄 수 있을 거고. 수비 핵심으로 자리 잡으면 맨유가 리그 상위권 경쟁하는 데 큰 힘이 될 거라 본다. 그럼 자연스럽게 리그 전체의 경쟁 강도도 더 올라가서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해질 거임.
결론은 김민재 EPL 가면 무조건 본다 이거임 ㅋㅋㅋ 월드컵에서 미친 활약 보여줘서 빅리그 오퍼 확실하게 받았으면 좋겠다. 형들도 김민재 EPL 가면 어느 팀이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봐.
만약 김민재가 EPL로 가게 되면 리그 판도가 살짝 바뀔 수도 있다고 봄. 지금 맨유 수비가 썩 좋다고는 못하잖아? 근데 김민재가 가서 그 특유의 미친 피지컬이랑 예측 수비로 라인 안정화시키면 맨유 수비력 확 올라갈 거임. 물론 적응 기간은 필요하겠지만, 이미 유럽에서 증명된 선수라서 금방 자기 자리 잡을 거라 본다. 그리고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선수들한테 관심 많이 가지는 분위기라 리버풀이나 리즈에서 이한범 선수한테 관심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코리안 프리미어리거들 더 많아지면 ㄹㅇ 국뽕 차오를 것 같음. 스웨덴이 EPL 출신들 활약으로 튀니지 개박살 낸 거 보니까 우리도 EPL 출신들 더 많아져서 국대 더 강해졌으면 좋겠네.
물론 EPL이 피지컬적으로나 전술적으로나 세리에보다 훨씬 빡셀 거임. 근데 김민재는 그런 압박감을 즐기는 스타일 같아서 오히려 더 잘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빌드업 능력도 좋아서 맨유가 후방에서부터 공격 전개하는 데도 큰 도움 줄 수 있을 거고. 수비 핵심으로 자리 잡으면 맨유가 리그 상위권 경쟁하는 데 큰 힘이 될 거라 본다. 그럼 자연스럽게 리그 전체의 경쟁 강도도 더 올라가서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해질 거임.
결론은 김민재 EPL 가면 무조건 본다 이거임 ㅋㅋㅋ 월드컵에서 미친 활약 보여줘서 빅리그 오퍼 확실하게 받았으면 좋겠다. 형들도 김민재 EPL 가면 어느 팀이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 봐.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35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7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