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아데를린 멕시코 복귀 썰 ㄷㄷㄷ KBO 다시 오면 안되나?
2026-06-17 08:24
14,7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아데를린 멕시코 복귀 썰 ㄷㄷㄷ KBO 다시 오면 안되나?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서 뉴스 좀 보는데 ㅋㅋㅋ 아데를린 멕시코 친정팀 복귀한다는 기사가 딱 뜨는 거 아니겠음? ㄹㅇ 깜짝 놀랐네. KBO에서 31경기 뛰고 10홈런 32타점 괴물 같은 성적 찍고 사라졌던 그 아데를린 맞음? 솔직히 그때 아데를린 보면서 크보 물 진짜 얕봤구나 싶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나갔다고 해서 아쉬움만 엄청 남았었음.
기사 보니까 멕시코에서 현지 언론도 놀랐다고 표현하던데, 그때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파워는 진짜 역대급이긴 했지. 족발 사건(?)만 아니었으면 진짜 계속 보고 싶었던 선수였는데 ㅠㅠ 개인 사정으로 나갔던 게 아쉽다는 생각만 다시 드네. 만약 그때 계속 뛰었으면 KBO 리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솔직히 다시 크보 돌아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멕시코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리고 이번 주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참가 모집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것도 좀 신선한 시도 같음. 맨날 선수들만 하는 거 보다가 팬들이 직접 뛸 수 있게 해주는 건 잘 하는 것 같음. 2026시즌이라고 하니까 아직 멀긴 했는데, 그때까지 몸 좀 만들어놔야 하나? ㅋㅋㅋㅋㅋ 야구 보면서 대리만족만 했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니 좀 혹하네.
아데를린 같은 선수가 다시 KBO에 올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예전에 뛰었던 선수들 소식 들으면 뭔가 추억 돋고 좋네. LG 김진성 선수 최고령 800경기 출장 앞이라는 소식도 봤는데, 이런 기록들은 진짜 존경스러움.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고 득점 많은 야구 보고 힐링하자고!
기사 보니까 멕시코에서 현지 언론도 놀랐다고 표현하던데, 그때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파워는 진짜 역대급이긴 했지. 족발 사건(?)만 아니었으면 진짜 계속 보고 싶었던 선수였는데 ㅠㅠ 개인 사정으로 나갔던 게 아쉽다는 생각만 다시 드네. 만약 그때 계속 뛰었으면 KBO 리그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솔직히 다시 크보 돌아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멕시코에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하니 뭐 어쩔 수 없지.
그리고 이번 주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참가 모집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것도 좀 신선한 시도 같음. 맨날 선수들만 하는 거 보다가 팬들이 직접 뛸 수 있게 해주는 건 잘 하는 것 같음. 2026시즌이라고 하니까 아직 멀긴 했는데, 그때까지 몸 좀 만들어놔야 하나? ㅋㅋㅋㅋㅋ 야구 보면서 대리만족만 했었는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니 좀 혹하네.
아데를린 같은 선수가 다시 KBO에 올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예전에 뛰었던 선수들 소식 들으면 뭔가 추억 돋고 좋네. LG 김진성 선수 최고령 800경기 출장 앞이라는 소식도 봤는데, 이런 기록들은 진짜 존경스러움.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고 득점 많은 야구 보고 힐링하자고!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1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나니 쉽지 않겠더라 ㅠㅠ 이닝 소화력은 좋았는데 구위가 예전 같지 않아서 피안타도 많고... 그래도 류뚱이 괜히 류뚱이 아니니까 후반기에 힘내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음. 기적은 일어난다!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전 어제 프리먼이 더 미쳤다고 생각함. 오타니 홈런 치고 바로 프리먼이 따라 치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둘이서 그냥 야구 가지고 노는 수준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 있을 때 진짜 개쩔었는데 ㅋㅋㅋ 그때는 진짜 호날두 없으면 안 되는 팀이었잖아. 근데 유벤투스 가고 맨유 가면서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들더니 이렇게 되네. 세월 앞에는 장사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아쉽다.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게 진짜 실화냐? 보면서 주작 아닌가 의심했음. 너무 일방적으로 끝나서 좀 허무하긴 하던데, 그래도 그만큼 한 방에 보내는 능력이 대단하다는 거겠지. 다음 경기도 기대된다 ㄹㅇ.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내년엔 멕시코 방송에서 크보 중계해주려나? 엘지 가을야구 우승하는 거 보고 팬 됐을 수도 있겠다. 이젠 메이저리그 보듯이 크보도 해외에서 챙겨보는 시대가 오는 건가 ㄷㄷ9시간 12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