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올스타 투표 광탈은 진짜 좀 아쉽네 ㅋㅋㅋ
2026-06-17 15:21
13,8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올스타 투표 광탈은 진짜 좀 아쉽네 ㅋㅋㅋ
오늘 보니까 이정후 올스타 투표는 사실상 광탈 분위기던데, 타격 2위인데도 이 정도면 진짜 아쉽다. 물론 아직 추가 선발 기회가 있긴 하지만, 팬 투표로 못 가는 건 좀 그렇네. 다저스 오타니 홈런 소식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결국 MLB는 퍼포먼스랑 스타성이 동시에 가야 하는 건가? 이정후 후반기 대폭발해서 꼭 추가선발 됐으면 좋겠다 ㄹㅇ.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ㅋㅋㅋㅋ 알론소면 투헬 전술이랑도 잘 맞을 것 같고 다음 시즌 기대감 ㅆㅅㅌㅊ임. 보엘리가 돈 제대로 쓰는 거 보니까 ㄹㅇ 빅클럽다운 행보인듯 ㄷㄷ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류현진도 좀 아쉬웠음. 막판에 집중력 흐트러지는 거 같던데. 다음 경기는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래야 이기지!7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