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2026-06-17 16:16
14,13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메시 월드컵 골 기록 보셨음? 클로제랑 타이기록 찍었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 형은 나이 먹어도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이 정도 활약이면 이제 GOAT 논쟁 종결 시켜도 되는 거 아니냐? 진짜 매번 메시냐 호날두냐 페르시냐 말이 많았는데, 이번 월드컵 퍼포먼스면 더 이상 할 말 없다고 봄.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0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026-06-23
-
[축구 이야기] 골키퍼 몸값 오르는 거 보면 부럽다… 나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 텅 비는데, 그 돈으로 축구화나 하나 살까 하다가도 다음 달 스포티비 결제일 생각하면 그냥 눈물만 나네.21분전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원 보강이든 뭐든, 어차피 나는 그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겠지? 새로 오는 선수들 몸값은 또 얼마나 비쌀까. 그 돈 아껴서 내 구독료나 좀 대신 내줬으면 좋겠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정말 월급이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기분이야.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 진짜.4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5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6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6시간 47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