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백악관 UFC 챔프 등극이라니 이거 ㄹㅇ 개쩌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6-17 20:34
13,2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간, 백악관 UFC 챔프 등극이라니 이거 ㄹㅇ 개쩌는 거 아니냐? ㄷㄷ
형들 안녕. 오늘 간이랑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돋아서 글 찐다. 백악관에서 UFC 경기가 열리는 것도 신기한데, 거기서 간이 페레이라 KO 시키고 헤비급 잠정 챔피언 됐다는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함. 이거 진짜 스포츠 역사의 한 페이지 아니냐? 우리나라에서도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좋겠다는 로드FC 정문홍 대표 말처럼, 스포츠가 이렇게 정치적인 장소까지 파고드는 거 보면 격투기 위상이 진짜 엄청나게 올라간 것 같음. 괜히 내가 다 뿌듯하더라 ㅋㅋㅋ
근데 간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불안했던 게 시릴 간이 또 반칙했다는 아스피날 일침 기사도 봤거든. 혹시나 이번 경기에서도 그런 논란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음. 다행히 이번엔 깔끔하게 이겼는데, 페레이라는 재대결 요청했다고 하니 다음 매치는 또 얼마나 불꽃 튀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스피날은 9월 오퍼 수락했다던데,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 이거 진짜 미치겠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나는 솔직히 간이 이번에 너무 잘해서 좀 더 우세하다고 보는데, 아스피날도 워낙 변칙적이라 예측불가임.
이번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역대급 매치가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간이 아스피날의 벽을 넘고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스피날이 간의 상승세를 꺾고 새로운 헤비급의 왕으로 등극할까? 진짜 누가 이기든 UFC 헤비급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경기가 될 것 같음. 형들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내 생각엔 간이 이번에 물 제대로 오른 것 같아서 한 방 보여줄 것 같긴 한데, 아스피날도 만만치 않으니 진짜 모르겠다 ㅠ
아무튼 백악관 UFC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헤비급 판도 변화가 진짜 흥미진진하다. 다음 경기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다들 다음 경기 예측 좀 해주라 ㅋㅋ 나는 간에 한 표 던진다!
근데 간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불안했던 게 시릴 간이 또 반칙했다는 아스피날 일침 기사도 봤거든. 혹시나 이번 경기에서도 그런 논란 생길까 봐 조마조마했음. 다행히 이번엔 깔끔하게 이겼는데, 페레이라는 재대결 요청했다고 하니 다음 매치는 또 얼마나 불꽃 튀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스피날은 9월 오퍼 수락했다던데,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 이거 진짜 미치겠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나는 솔직히 간이 이번에 너무 잘해서 좀 더 우세하다고 보는데, 아스피날도 워낙 변칙적이라 예측불가임.
이번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역대급 매치가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간이 아스피날의 벽을 넘고 통합 챔피언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스피날이 간의 상승세를 꺾고 새로운 헤비급의 왕으로 등극할까? 진짜 누가 이기든 UFC 헤비급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경기가 될 것 같음. 형들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내 생각엔 간이 이번에 물 제대로 오른 것 같아서 한 방 보여줄 것 같긴 한데, 아스피날도 만만치 않으니 진짜 모르겠다 ㅠ
아무튼 백악관 UFC에서부터 시작된 이번 헤비급 판도 변화가 진짜 흥미진진하다. 다음 경기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다들 다음 경기 예측 좀 해주라 ㅋㅋ 나는 간에 한 표 던진다!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5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