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2026-06-17 22:36
12,62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NBA 플레이오프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아니 닉스가 우승할 줄 누가 알았냐 진짜 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뉴욕 사람들 난리 났을 듯 ㄹㅇ 부럽다 ㅠㅠ 우리나라도 이런 스포츠 축제 좀 한번 시원하게 즐겨보고 싶네. 다들 어떻게 봤음? 이번 플레이오프 전반적으로 어떤 팀이나 선수가 제일 기억에 남음?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7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