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역배 각 잡히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6-18 09:41
15,4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역배 각 잡히는 거 아니냐?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보고 있지? 솔직히 아침에 스페인 경기 뉴스 보면서 '아 오늘 좀 빡세겠다' 싶었거든. 15억 걸었다는 썰 풀리는데 진짜 역배 터지면 인생 망하는 건 한순간이구나 싶더라. 그래도 낮에 잠시 커뮤 둘러보니까 우리 팀 분위기 나쁘지 않아서 살짝 기대감 올라오는 중임 ㅋㅋ 다들 오늘 어떻게 예상함?
어제까지만 해도 우리 팀이 상대 팀한테 유독 약했던 전적 때문에 걱정이 았잖아. 특히 상대 팀 에이스 김민수 선수가 최근 득점 감각이 미쳤다고 하던데, 지난 세 경기에서 다섯 골 넣은 거 보고 진짜 혀를 내둘렀음. 수비 라인에서도 김민수 막을 전략이 딱히 안 보인다는 분석이 지배적이었고. 그래서 나도 오늘만큼은 그냥 편하게 볼까 했었는데, 생각보다 전반전 경기력이 괜찮아서 깜짝 놀랐다.
특히 우리 팀의 신예 공격수 박지성이 초반부터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상대 수비를 흔드는 게 인상 깊었어. 어제 훈련 인터뷰 보니까 "오늘만큼은 꼭 이겨서 팬들에게 기쁨을 안겨드리고 싶다"고 말했던데, 그 말이 진짜 허언이 아니었네. 박지성 선수가 이렇게까지 해줄 줄은 몰랐다 진짜. 몇 번 좋은 찬스 만들면서 상대 골문을 위협하는데, 솔직히 한 골 넣을 뻔한 장면도 있었고.
그리고 미드필더진에서 이강인 선수가 생각보다 볼 배급을 잘해주면서 경기를 조율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음. 이강인 선수가 원래 패스 성공률이 높은 편이긴 한데, 오늘따라 더 날카로운 패스를 많이 보여주더라고. 상대 압박이 심한데도 침착하게 볼을 지켜내면서 공격 전환을 여러 번 성공시키는 거 보고 감탄했잖아.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성장한 느낌이다.
물론 아직 후반전이 남았고, 상대 팀도 호락호락하지 않을 거라는 건 다들 알 거야. 상대 팀 감독이 전술 변화에 능하기로 유명하니까, 분명 후반에는 다른 전략을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특히 김민수 선수가 아직까지는 잠잠하지만, 언제든지 한 방 터뜨릴 수 있는 선수니까 긴장을 늦추면 안 될 것 같아.
최근에는 AI가 스포츠 승부를 예측하는 시대라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과연 AI가 예측한 대로 흘러갈지 궁금하다. 우리가 알고 있는 통계나 데이터만으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변수들이 스포츠에는 늘 존재하잖아. 그래서 더 재밌는 것 같기도 하고. 오늘처럼 기대하지 않았던 경기에서 역전승이 나오면 그 희열은 진짜 미쳤지.
솔직히 어제까지는 졌잘싸라도 해라 하는 마음이었는데, 지금은 진짜 이길 수도 있겠다는 희망이 샘솟는 중임. 다들 후반전 어떻게 될 거라고 예상함? 우리 팀 이길 수 있을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형들 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우리 팀이 상대 팀한테 유독 약했던 전적 때문에 걱정이 았잖아. 특히 상대 팀 에이스 김민수 선수가 최근 득점 감각이 미쳤다고 하던데, 지난 세 경기에서 다섯 골 넣은 거 보고 진짜 혀를 내둘렀음. 수비 라인에서도 김민수 막을 전략이 딱히 안 보인다는 분석이 지배적이었고. 그래서 나도 오늘만큼은 그냥 편하게 볼까 했었는데, 생각보다 전반전 경기력이 괜찮아서 깜짝 놀랐다.
특히 우리 팀의 신예 공격수 박지성이 초반부터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상대 수비를 흔드는 게 인상 깊었어. 어제 훈련 인터뷰 보니까 "오늘만큼은 꼭 이겨서 팬들에게 기쁨을 안겨드리고 싶다"고 말했던데, 그 말이 진짜 허언이 아니었네. 박지성 선수가 이렇게까지 해줄 줄은 몰랐다 진짜. 몇 번 좋은 찬스 만들면서 상대 골문을 위협하는데, 솔직히 한 골 넣을 뻔한 장면도 있었고.
그리고 미드필더진에서 이강인 선수가 생각보다 볼 배급을 잘해주면서 경기를 조율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음. 이강인 선수가 원래 패스 성공률이 높은 편이긴 한데, 오늘따라 더 날카로운 패스를 많이 보여주더라고. 상대 압박이 심한데도 침착하게 볼을 지켜내면서 공격 전환을 여러 번 성공시키는 거 보고 감탄했잖아.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성장한 느낌이다.
물론 아직 후반전이 남았고, 상대 팀도 호락호락하지 않을 거라는 건 다들 알 거야. 상대 팀 감독이 전술 변화에 능하기로 유명하니까, 분명 후반에는 다른 전략을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특히 김민수 선수가 아직까지는 잠잠하지만, 언제든지 한 방 터뜨릴 수 있는 선수니까 긴장을 늦추면 안 될 것 같아.
최근에는 AI가 스포츠 승부를 예측하는 시대라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과연 AI가 예측한 대로 흘러갈지 궁금하다. 우리가 알고 있는 통계나 데이터만으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변수들이 스포츠에는 늘 존재하잖아. 그래서 더 재밌는 것 같기도 하고. 오늘처럼 기대하지 않았던 경기에서 역전승이 나오면 그 희열은 진짜 미쳤지.
솔직히 어제까지는 졌잘싸라도 해라 하는 마음이었는데, 지금은 진짜 이길 수도 있겠다는 희망이 샘솟는 중임. 다들 후반전 어떻게 될 거라고 예상함? 우리 팀 이길 수 있을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형들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1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1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이정후보다는 김하성 요즘 좀 아쉬움 ㅠㅠ 수비는 여전히 미쳤는데 타격이 좀 더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래도 이정후가 잘해주니까 국뽕이 채워지네 ㅋㅋㅋㅋㅋ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11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