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2026-06-18 10:18
15,2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아 진짜 어제 새벽에 유로 예선 잉글랜드 대 크로아티아 경기 본 사람 있음? 와 진짜 케인 형 미쳤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토트넘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고, 폼 떨어졌네 어쩌네 말 많았잖아요. 근데 잉글랜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사람이 달라지는 것 같음. 진심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다니까요. 전반전부터 뭔가 터질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결국 한 건 해주네요 역시 월클은 월클인가 ㄷㄷ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32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1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13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