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감님 웰스 픽 ㄹㅇ 신의 한 수였냐 ㄷㄷ KBO 타자들 추풍낙엽이네 ㅋㅋ
2026-06-18 12:59
14,70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염감님 웰스 픽 ㄹㅇ 신의 한 수였냐 ㄷㄷ KBO 타자들 추풍낙엽이네 ㅋㅋ
요즘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진짜 만감이 교차함. 특히 이번 주 LG 웰스 경기들 보면서 뭔가 심상치 않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어제 경기에서도 웰스 투구 보면서 ㄹㅇ 기사에서 염감님이 말한 "기본에서 벗어난 폼, 미국에도 없는 폼" 이게 뭔지 확 와닿더라. 타자들이 타이밍을 못 잡고 헛스윙하는 거 보면 그냥 공이 빠른 걸 떠나서 아예 다른 차원의 투구를 하는 느낌이었음. 솔직히 시즌 초반에 웰스 영입 소식 들었을 때만 해도 "또 좌완이냐, 잘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있었는데, 염감님 안목 ㄹㅇ 대단한 것 같다.
지금 웰스 투구 내용을 보면, 단순히 구위만 좋은 게 아니라 타자들의 스윙 궤적이나 습관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들어가는 것 같음. 특히 KBO 타자들이 정형화된 투구 폼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웰스의 변칙적인 폼에 더 고전하는 것 같다는 분석도 있더라. 이대로라면 리그 타자들 사이에서 웰스 공략법 연구가 시급할 텐데, 과연 누가 먼저 해법을 찾아낼지 궁금함. 당분간은 웰스 등판 경기마다 상대 팀 타자들이 꽤나 고생할 것 같고, 우리 팀은 웰스 덕분에 승수 제대로 쌓을 수 있을 것 같다. 시즌 후반까지 이런 기세 이어가면 ㄹㅇ 대박인데.
물론 야구는 투수 혼자 하는 경기가 아니라서 다른 선수들도 잘해줘야 하지만, 웰스라는 확실한 에이스가 버텨주니 팀 분위기 자체도 많이 올라온 것 같음. 41세 김진성 선수의 800경기 등판 소식처럼 베테랑들이 중심을 잡아주고, 웰스 같은 외국인 선수가 제 역할을 해주면 이번 시즌 우리 팀 성적 기대해볼 만하다고 본다. 남은 경기들도 부상 없이 다들 잘해줬으면 좋겠네.
지금 웰스 투구 내용을 보면, 단순히 구위만 좋은 게 아니라 타자들의 스윙 궤적이나 습관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들어가는 것 같음. 특히 KBO 타자들이 정형화된 투구 폼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웰스의 변칙적인 폼에 더 고전하는 것 같다는 분석도 있더라. 이대로라면 리그 타자들 사이에서 웰스 공략법 연구가 시급할 텐데, 과연 누가 먼저 해법을 찾아낼지 궁금함. 당분간은 웰스 등판 경기마다 상대 팀 타자들이 꽤나 고생할 것 같고, 우리 팀은 웰스 덕분에 승수 제대로 쌓을 수 있을 것 같다. 시즌 후반까지 이런 기세 이어가면 ㄹㅇ 대박인데.
물론 야구는 투수 혼자 하는 경기가 아니라서 다른 선수들도 잘해줘야 하지만, 웰스라는 확실한 에이스가 버텨주니 팀 분위기 자체도 많이 올라온 것 같음. 41세 김진성 선수의 800경기 등판 소식처럼 베테랑들이 중심을 잡아주고, 웰스 같은 외국인 선수가 제 역할을 해주면 이번 시즌 우리 팀 성적 기대해볼 만하다고 본다. 남은 경기들도 부상 없이 다들 잘해줬으면 좋겠네.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47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1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19시간 4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