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이한범 빅리그 이적설 ㄷㄷ 이거 진짜 되는각임?
2026-06-18 19:50
14,08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이한범 빅리그 이적설 ㄷㄷ 이거 진짜 되는각임?
형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토크 주제로 요즘 뜨거운 이적시장 이야기 좀 해볼까 함. 다들 알겠지만 이강인이랑 이한범 선수 빅리그 이적설이 여기저기서 빵빵 터지잖아. 월드컵 끝나고 나서 이적시장이 이렇게까지 불타오를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흐름이 심상치 않은 것 같음 ㄷㄷ. 특히 이한범 선수는 EPL에 분데스리가 팀들까지 싹 다 찔러보는 것 같던데, 이거 진짜 현실이 되는 건지 아니면 그 김칫국인 건지 너무 궁금함.
솔직히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워낙 압도적이라 빅클럽 이적이 시간문제라고 봤는데, 이한범 선수는 좀 의외였음. K리그에서 보여준 재능은 확실했지만, 이렇게까지 유럽 빅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질 줄이야. 근데 또 생각해보면 월드컵 때 수비진에서 보여준 안정감이랑 빌드업 능력은 충분히 유럽 팀들 눈에 띌 만 했지. 특히 빌라가 스즈키 노리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일본 선수들까지 EPL 노리는 거 보면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멕시코 선수들 경계령 내려왔다는 기사도 봤는데, 그만큼 우리 선수들 몸값이 올랐다는 증거 아니겠음?
만약 이한범 선수가 진짜 빅리그로 간다면, K리그 수비수가 유럽 탑리그로 직행하는 역대급 이적이라 ㄹㅇ 국뽕 차오를 듯. 그리고 이강인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둘 다 월드컵이 키운 이적 시장 열기의 정점에 있는 선수들이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재밌을 것 같음. 혹시 형들 중에 이 두 선수 이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뇌피셜(?) 있는 사람 있음?
진짜 이대로만 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주말 밤마다 잠 못 자는 날이 더 많아질 것 같음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히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워낙 압도적이라 빅클럽 이적이 시간문제라고 봤는데, 이한범 선수는 좀 의외였음. K리그에서 보여준 재능은 확실했지만, 이렇게까지 유럽 빅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질 줄이야. 근데 또 생각해보면 월드컵 때 수비진에서 보여준 안정감이랑 빌드업 능력은 충분히 유럽 팀들 눈에 띌 만 했지. 특히 빌라가 스즈키 노리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일본 선수들까지 EPL 노리는 거 보면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멕시코 선수들 경계령 내려왔다는 기사도 봤는데, 그만큼 우리 선수들 몸값이 올랐다는 증거 아니겠음?
만약 이한범 선수가 진짜 빅리그로 간다면, K리그 수비수가 유럽 탑리그로 직행하는 역대급 이적이라 ㄹㅇ 국뽕 차오를 듯. 그리고 이강인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둘 다 월드컵이 키운 이적 시장 열기의 정점에 있는 선수들이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재밌을 것 같음. 혹시 형들 중에 이 두 선수 이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뇌피셜(?) 있는 사람 있음?
진짜 이대로만 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주말 밤마다 잠 못 자는 날이 더 많아질 것 같음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8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0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0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1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2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3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기대는 되지만, 솔직히 아직 보여준 게 너무 적죠. PL 빅클럽 유니폼 정품으로 소장할 정도의 활약을 먼저 보여줬으면 하네요. 정품 유니폼도 막 아무나 사는 게 아니잖아요.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 지금 출근 중이라 소식 못 봤는데 진짜면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마이애미가 작년에 그렇게 삽질하더니 칼 갈았네 ㄷㄷ 이거 트레이드 누구랑 누구냐? 버틀러 나갔냐?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웹툰이라고 해도 정식 라이센스 받은 건지 확인해야 합니다. 괜히 허가도 없이 선수들 이름이나 팀 로고 가져다 쓰면 안 되죠. 항상 오피셜 굿즈만 소비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입니다.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개꿀잼 예상 동의함 ㅠㅠ 어제 기사 보면서도 와 진짜 e스포츠 대세긴 대세다 했음. T1 작년에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제발 우승 가자. 치킨 시키고 맥주 딱 대기중임 ㅋㅋㅋ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뭐랄까, 이런 게시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팬이라면 적어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굿즈는 사야죠. 이런 마인드로 어떻게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벌써 2026 이야기 나오네. 이번엔 제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하게 해줘라. 가품 사서 입고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선수 응원한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진짜 잘 비비는 줄 알았는데 결국 비니시우스가 마무리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동점골 들어가는 줄 알고 심장 멎는 줄 알았다. 오늘 경기도 또 이렇게 똥줄 탈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피곤하네 ㅋㅋㅋ4시간 4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