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릴 간 반칙 논란 ㄷㄷ 아스피날 빡쳤던데 어떻게 봄?
2026-06-19 04:06
15,61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시릴 간 반칙 논란 ㄷㄷ 아스피날 빡쳤던데 어떻게 봄?
아 오늘 보니까 시릴 간 반칙 논란 또 터졌던데? 아스피날이 대놓고 시릴 간 또 반칙하더라면서 빡쳤던데 ㅋㅋㅋ 지난번에도 그랬던 거 같은데 이거 ㄹㅇ 습관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얘기 나오는 와중에 이런 거 보니까 좀 그렇네. 시릴 간 이거 고쳐야 되는 거 아니냐?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43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4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T1 우승은 좀 힘들지 않냐? 폼이 너무 들쭉날쭉하던데. 물론 LCK가 우승하면 좋긴 하겠는데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만 클 거 같음. 그냥 재밌는 경기 보자는 마음으로 볼란다.10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