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2026-06-19 20:17
14,51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바르샤가 반더벤 원한다는 기사 보고 순간 심장이 철렁함. 아니 근데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는 내용 보고 한숨 돌렸잖아 휴... 반더벤은 진짜 토트넘에서 없으면 안 될 존재인데 바르샤가 왜 자꾸 넘보는지 모르겠네. 수비 불안하다고 그렇게 욕 먹던 토트넘이 반더벤 오고 나서부터는 뭔가 좀 안정된 느낌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 왼발 센터백라는 희소성도 있어서 더 중요함.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1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1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근데 감독님 입장에서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님. 결과에 대한 스트레스 엄청날 텐데, 솔직히 선수들도 막판 집중력 아쉬운 장면 많았잖아. 어느 정도는 선수들에게 경각심 주려는 의도도 있을 듯.40분전
-
[자유게시판] 커쇼 오타니랑 비교는 좀 ㅋㅋㅋ 류현진이 대단한 건 맞는데 세월엔 장사 없지 않겠음? 오늘 솔직히 5이닝 3실점 정도만 해줘도 성공이라고 본다. 기대는 하지만 너무 뽕만 차지는 말자.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양의지는 그냥 상징성 아니겠냐? 은퇴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즐겨라 이런 느낌으로 뽑는 거지 뭘 또 거품이니 뭐니 따지고 있어. 어차피 올스타전은 축제임.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진짜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괜히 빡친 게 아님. 폼 돌아와도 예전 그 미친듯한 퍼포먼스는 못 볼 것 같음 ㅠㅠ 그래도 복귀전은 무조건 봐야지.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가 홈런만 좀 더 쳤으면 진짜 메이저리그 역대급 선수 될텐데 아쉽다. 그래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레전드임. 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봄.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부상으로 거의 못 뛰어서 솔직히 의아하긴 했음. 그래도 워낙 이름값이랑 팬덤이 커서 그런가? 어쨌든 논란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수상이었다는 건 인정함.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전반엔 그나마 좀 하는 척이라도 하더니 후반 갈수록 무색무취 ㅋㅋㅋㅋ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뻔해서 상대팀들이 다 파악한 거 같음. 다음 경기 큰일났다 진짜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밈이라기보단 그냥 워낙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 많고 인정받는 선수라서 그런거 아님? 나이도 있는데 아직도 이정도 하는 포수 없잖아. 그냥 거품없이 실력으로 뽑힌거라고 본다.13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