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멘탈 나간 거 같던데 다음 경기 예측 좀 ㅋㅋ
2026-06-20 02:15
17,90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멘탈 나간 거 같던데 다음 경기 예측 좀 ㅋㅋ
어제 뉴스 보니까 페레이라 재대결 요청했다던데, 솔직히 이번에 너무 충격이 컸나 봄 ㄷㄷ. 챔피언 자리 뺏기고 바로 리매치 요청하는 거 보니까 진짜 복수심 불타는 거 같은데, 게이치 이 녀석 또 휴식기 들어가서 당장 붙는 건 힘들겠고. 페레이라 과연 다음엔 어떤 전략 들고 나올지 ㄹㅇ 궁금하다. 다음 경기 예측은 누가 이길 거 같음?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14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