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T1 3연패 스킨 나오면 지갑 털릴 듯 ㅋㅋㅋ
2026-06-20 07:14
17,0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T1 3연패 스킨 나오면 지갑 털릴 듯 ㅋㅋㅋ
야, 오늘 라이엇에서 LoL 신규 챔피언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했더라. 이거 진짜 나오면 무조건 지갑 열어야 되는 거 아니냐? 페이커 스킨 또 나오는 건가? 지난번에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스킨 퀄리티 미쳤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러다가 내년 아시안게임 LoL 국대도 T1으로 다 뽑히는 거 아니냐? 개인적으로 바이퍼도 잘하는데 국대 다시 되면 좋겠음.
-
[농구 이야기] 르브론 부자 동반 플레이오프? 우리도 언젠간 봐야지!5시간 25분전
-
[농구 이야기]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 미쳤다, 응원단 공연 NBA 못지않아 식8시간 59분전
-
[농구 이야기] KBL 휴식기라고 농구 열정이 식을 리가 없잖아! 월드컵 예선은 무조건 직관이지!10시간 21분전
-
[농구 이야기] 레이커스 플옵 2연승? 그거 완전 잠실 SK 아닌가요?12시간 59분전
-
[농구 이야기] 도너번 감독 사임이라니, 시카고 불스도 이제 변화의 바람이 부나?15시간 38분전
-
[농구 이야기] 잠실 응원 미쳤다! 이거 NBA 아니냐고!21시간 57분전
-
[농구 이야기] 우리 잠실도 이런 빅딜 한번 터져줘야 하는데!2026-06-25
-
[농구 이야기] NBA 플레이오프 44년 징크스 깬 필라델피아 경기 보셨나요? 잠실 직관만큼 짜릿하네요!2026-06-25
-
[농구 이야기] 유망주 이야기 보니 잠실 생각나네요. 경기장에서 직접 보면 농구 지능이 느껴지는데, 우리 유망주들도 실전에서 많이 부딪히면서 성장해야죠. 농구는 역시 경기장에서 봐야 제맛입니다. 응원단 공연 보면서 에너지 충전하고 싶네요.15분전
-
[농구 이야기] 선수들 부상 관리가 중요한 건 알지만, 옛날 선수들의 투혼은 정말 대단했죠. 그래도 요즘 KBL 직관 가면 응원단 공연이 진짜 NBA 못지않게 화려해서 저는 너무 신나요.2시간 18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선수 말도 일리가 있네. 농구도 결국은 자기 가치를 증명하는 싸움이지. 잠실에서 뛰는 선수들 보면 다들 자기 개성을 뽐내려고 노력하는 게 보여서 더 박진감 넘치더라. 경기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는 이유도 그런 거 아닐까?2시간 19분전
-
[농구 이야기] 유민수 선수가 일본으로 간다니 아쉽지만, 그의 선택을 응원합니다. KBL에서도 수비형 선수들의 가치를 알아주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득점도 좋지만, 끈질긴 수비에 환호하는 팬들도 많다는 걸 알아주길!2시간 29분전
-
[농구 이야기] 송교창 선수 일본이라니! KBL에서도 충분히 멋진 활약 보여줬는데, 더 넓은 무대에서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되네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보던 그의 열정적인 모습이 벌써부터 그리워요.3시간 21분전
-
[농구 이야기] NBA 선수들이야 말할 것도 없지만, KBL 직관 가서 보면 우리 선수들도 경기 외적으로 팬 서비스 정말 잘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특히 응원단 공연 보면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가 미쳤어요. 우리 응원단 공연은 NBA 못지않게 에너지가 넘쳐서 선수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4시간 14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직관 경기 보러 잠실실내체육관 갔다가 NBA 중계 보면 확실히 분위기가 다르긴 하죠. 레이커스 응원 문화도 대단하던데, 저는 우리팀 응원단 공연이 더 신나고 몰입감 있다고 봅니다. 계약 내용이야 뭐 구단이 알아서 할 일이죠.5시간 51분전
-
[농구 이야기] 센터 전문가 드래곤철님의 말씀에 공감합니다. 유민수 선수도 분명 그 중요성을 알겠죠. 하지만 저는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와 응원단의 에너지도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해요. 선수들이 힘든 순간에도 팬들의 함성 소리에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것처럼요.6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나묭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