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2026-06-20 07:55
16,6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야 솔직히 오늘 뉴스 보면서 소토 연타석 홈런 보고 좀 충격받았다. 시즌 홈런 18개에 리그 OPS 1위라니 이게 사람이냐? ㅋㅋㅋ 양키스가 1라픽으로 깠을 때만 해도 그냥저냥 잘하겠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 작년에는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올해는 진짜 제대로 각성한 듯. 이대로 가면 연봉 협상 때 얼마나 부를지 상상도 안 간다 ㄹㅇ.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기사 찾아봐야겠다 ㄷㄷ 퓨리랑 붙으면 진짜 역대급 매치였는데 갑자기 벨트 반납은 뭔데 ㅋㅋㅋ 은퇴면 좀 아쉽긴 함.11분전
-
[자유게시판] 제임스야 뭐.. 부상도 잦고 사우스게이트가 풀백은 수비력 위주로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럴걸? 잉글랜드 풀백 자원이 워낙 많기도 하고. 라이스는 뭐 이젠 핵심 중의 핵심이지 ㅋㅋㅋ 없으면 불안함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잘한 건 맞는데 어제 인도 투수들이 좀 쉬웠던 것도 있어 보임. 너무 한 선수한테 몰아주는 건 좀 그럼.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예전부터 꾸준했잖아 ㅋㅋㅋ 한두 경기 반짝하는 선수가 아님. 슬럼프라는 말도 솔직히 웃김.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지. 내년 올스타는 당연히 가지~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가면 진짜 다른 팀들 멸망각이다 ㄷㄷ 걔 활동량에 패싱력까지 미쳤는데 펩 밑에서 더 성장하 그냥 월클 미드필더 되는 거 시간 문제임. 벌써부터 EPL 지루해질 거 같아서 걱정임 ㅋㅋㅋ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긴 한데, 레이커스 얘네 진짜 돈 엄청 쓰네. 이번 시즌에 리브스 기대에 못 미치면 욕 엄청 먹을듯 ㄷㄷ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벤치에 있는 거 보고 이미 한숨 나왔음. 아니 국대 경기인데 에이스를 왜 빼는 건지 이해가 안 가더라. 감독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기력한 경기 아니었냐 ㅠㅠ 답답해 죽는 줄.8시간 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