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2026-06-20 22:41
15,38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형들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ㅋ 추성훈 선수 종합격투기 복귀 찬성이라니 이게 진짜임? 어제 백악관 UFC 대회 조 로건 극찬 기사 보고 와 지렸다 했는데, 이거 듣자마자 바로 머릿속에 UFC 6 출시랑 연결되더라. 플스5용 EA 스포츠 UFC 6 패키지 발매 기사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거의 확정각 아님?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게임에서 또 얼마나 사기캐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2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나 어제 송성문 타격 보고 지릴뻔했는데 오늘은 이정후가 제대로 불 지르네 ㅋㅋㅋ 진짜 드라마 한 편 찍었다. 엠팍 가보니까 다들 난리났더라 역시 국뽕 야구는 못 참지.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솔직히 토푸리아 얼굴 망가진 거 보면 쌈 좀 잘하는 동네형 같아서 더 친근함 ㅋㅋㅋ 근데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진짜 미쳤었죠. 저는 그 경기 다시보기로 세 번 봤는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함 ㅋㅋㅋㅋ 이번에도 레전드 경기 한번 뽑아주면 좋겠네요.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솔직히 하현승 폼 보면 투수보단 타자로 키우는 게 더 낫지 않음? 고교 때 타격 스탯이 미쳤던데. 두산 가면 김재환 후계자로 딱일 거 같은데.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그거 기사 자세히 보면 구속 측정 방식이 좀 다르다고 하지 않았음? 스탯캐스트 말고 다른 방식으로 재서 더 높게 나온 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ㅋㅋㅋ 물론 그래도 엄청 빠른 건 맞지만 솔직히 채프먼 전성기 구속이랑 비교하긴무리일 듯 ㅋㅋㅋ 아직 마이너니까 일단 지켜보자고 ㅋㅋㅋ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양키스 거절은 좀 너무했다 ㅋㅋㅋ KBO에서 뛰는게 꿈이라니 뭐 그것도 존중은 하는데 현실적으로 보면 이해가 안 가는 건 맞지. 나중에 후회할 일 없으려나? ㄷㄷ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고 KBO를 와? 아무리 KBO가 돈 많이 줘도 메이저리그 문턱을 거절하는 건 좀 말이 안 됨. 분명 구라 기사일듯 낚이지 마라 얘들아.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해서 또 얼굴 망가지는 거 아니냐? 드발리쉬빌리전 때 워낙 처절해서 좀 쉬어야 될 것 같았는데. 그래도 UFC 스타성 있는 애가 돌아오는 건 환영이다. 경기력만 좋으면 됨!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왔다 ㅋㅋㅋ 아니 저렇게 뛰는게 맞냐고. 차라리 클린스만 벤투보다 낫다는 소리 쏙 들어갔으면 좋겠다. 걍 망한 거 인정해야 할듯 ㅠㅠ7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