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2026-06-21 11:15
16,07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형들 오늘 뭐 보실지 다들 정했음? 날씨도 좋고 주말이라 집에서 스포츠 보기 딱 좋은데 말이지. 요즘 유엡씨 소식도 핫하고 축구도 슬슬 재밌어지는 것 같아서 뭘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 중임. 다들 오늘 뭐 볼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솔직히 요즘 UFC 이슈가 워낙 뜨거워서 안 볼 수가 없지 않음? 백악관에서 경기 열린 거 보면서 조 로건이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단연 최고의 밤이라고 극찬한 거 보고 ㄹㅇ 지렸잖아. 백악관에서 격투기라니 상상이나 했겠냐고 ㄷㄷ. 물론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은 많지만 솔직히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이런 빅 이벤트 너무 좋지 않음? 이 정도면 그냥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특히 EA SPORTS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까지 들리던데, 게임으로도 나오고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미친 이벤트 터지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는 것 같음. 내가 또 UFC 게임 나오면 꼭 해보는 편인데, 이번엔 얼마나 더 현실감 넘치게 만들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경기 보는 재미에 게임하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 도파민 과다 분비 아니겠냐고 ㅋㅋㅋ.
그리고 어제 미셸 오바마 발언 논란 보면서 진짜 격투기판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구나 싶더라. "미셸 오바마는 남자야!" 이 발언 듣고 진짜 깜짝 놀랐는데, 코미어가 "정말 형편없어"라고 화낸 거 보면 얼마나 심각한 발언이었는지 알 수 있지. 물론 이런 논란들이 스포츠 본질을 흐릴 때도 있지만, 또 한으로는 계속해서 화제를 만들어내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어느 정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심경임.
개인적으로는 이번 주에 라이트급 경기들 몇 개 기대하고 있는데, 특히 이슬람 마카체프 경기 있으면 무조건 봐야 할 것 같음. 이 형은 진짜 경기력 미쳤잖아. 하빕 은퇴하고 나서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 굳건히 지키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또 누구랑 붙어도 압도적인 모습 보여주니까 믿고 보는 선수랄까. 이번에도 멋진 경기 보여줄지 궁금함 ㅋㅋㅋ.
또 요즘 국내 축구 리그도 슬슬 불붙는 것 같던데, 서울하고 전북 경기 있으면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 이번 시즌 두 팀 분위기가 좀 오락가락해서 예측하기 힘든데,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음. 특히 서울은 제시 린가드 영입하고 나서 말이 많았잖아. 아직까지는 기대만큼의 활약을 못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한 방이 있는 선수니까 언제 터질지 몰라서 계속 보게 됨.
오늘 저녁은 진짜 고민 많이 될 것 같음. UFC 경기 보면서 치맥할지, 아니면 축구 보면서 소주 한잔할지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지, 그리고 왜 그걸 보실지 댓글로 좀 알려줘봐. 어떤 경기가 제일 핫할지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8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