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
2026-06-21 15:47
16,19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볼 준비 하고 있냐? 어제부터 왤케 축구 볼 맛 나냐 진짜 ㅋㅋㅋ 어제 이강인 경기 꽁꽁 묶여도 훨훨 날았다는데 진짜 기대감 맥스 찍는 중이다. 요즘 월클 경기 보는 맛에 산다 ㄹㅇ. 이번 주 내내 진짜 퇴근하고 집에서 맥주 한 캔 따는 맛이 있음.
근데 진짜 오늘 일본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 튀니지 상대로 2대0 리드라니 이게 아시아팀 맞냐? 전반 진행 중인데 무슨 우승후보처럼 플레이하네 ㄷㄷ. 아니 어제 오현규 인터뷰 보니까 졌는데도 책임감 드러내고 그런 거 보면서 진짜 선수들 마인드까지 월클 되려고 하는구나 싶었거든. 근데 일본 얘네는 진짜 그냥 월클이네.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보면서도 흥분되는데, 남의 나라 경기 보면서도 이렇게 짜릿한 건 오랜만인 듯. 막 e스포츠 열기만큼 뜨겁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진짜 스포츠 자체의 매력이 요즘 터지는 것 같다.
진짜 올킬티비 형들도 다들 공감할 걸?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어제 이강인 경기 복습도 하고 오늘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도 챙겨 봐야겠다. 진짜 이런 흐름이면 오늘 경기 우리나라도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무더위에도 베트남에서 5천 명이나 와서 K팝 콘서트 못지않게 e스포츠 열기가 뜨겁다는데, 우리 축구는 그 이상으로 열기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
암튼 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찍었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하고 본방 사수 고고.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골 터지는 장면 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근데 진짜 오늘 일본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 튀니지 상대로 2대0 리드라니 이게 아시아팀 맞냐? 전반 진행 중인데 무슨 우승후보처럼 플레이하네 ㄷㄷ. 아니 어제 오현규 인터뷰 보니까 졌는데도 책임감 드러내고 그런 거 보면서 진짜 선수들 마인드까지 월클 되려고 하는구나 싶었거든. 근데 일본 얘네는 진짜 그냥 월클이네.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보면서도 흥분되는데, 남의 나라 경기 보면서도 이렇게 짜릿한 건 오랜만인 듯. 막 e스포츠 열기만큼 뜨겁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진짜 스포츠 자체의 매력이 요즘 터지는 것 같다.
진짜 올킬티비 형들도 다들 공감할 걸?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어제 이강인 경기 복습도 하고 오늘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도 챙겨 봐야겠다. 진짜 이런 흐름이면 오늘 경기 우리나라도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무더위에도 베트남에서 5천 명이나 와서 K팝 콘서트 못지않게 e스포츠 열기가 뜨겁다는데, 우리 축구는 그 이상으로 열기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
암튼 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찍었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하고 본방 사수 고고.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골 터지는 장면 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우루과이 팬들 속 터졌을 듯. 우리 팀 골키퍼가 그랬으면 진짜 일주일 동안 잠 못 잤을 거임. 그래도 다음 월드컵엔 더 잘하겠지 뭐. 젊은 선수니까.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00억이요? ㅋㅋㅋㅋㅋ 난 리브스 잘하긴 하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레이커스 진짜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건가 아님 그냥 미친 건가 헷갈리네 ㄷㄷ 르브론 은퇴하면 진짜 리브스가 에이스 되나요 그럼?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9시간 26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