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
2026-06-22 00:29
18,1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
형들 오늘 날씨 보니까 비 엄청 오던데, 야구 우천 취소되는 경기들 많겠죠? ㅠ 어제 저녁에 LG-두산 경기 보신 분 계신가요?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1회에 4홈런이 말이 됩니까? ㅋㅋㅋ 이게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잠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ㄹㅇ. LG팬 분들은 어제 잠실에서 엄청 소리 질렀을 듯.
어제 경기 보면서 LG 타선 폭발하는 거 보고 와 진짜 미쳤다 싶었어요. 1회부 선두타자 홈런 치더니 줄줄이 나오는데, 두산 투수는 멘탈 바사삭이었을 거 같고 ㅠ 심지어 두산팬인데도 보면서 이건 진짜 레전드 경기다 싶더라구요. 박동원 홈런도 그렇고, 오스틴도 그렇고 그냥 치면 다 넘어가는 분위기였습니다. 이러니까 야구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이런 경기는 진짜 평생 기억에 남을 듯.
어제 LG가 이기면서 1위 굳히는 분위기인데, 과연 이번 시즌 LG가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작년 챔프팀답게 올해도 엄청난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경기 보다가 문득 박준영 선수 뉴스 기사 본 거 생각났어요. 3번 낙방하고 육성선수로 들어와서 기적을 썼다는 기사인데, 이런 선수들이 진짜 야구의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로건 선수도 복귀한다는데, 이번 주말 야구 볼 맛 나겠네요.
다들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다른 팀 경기 중에 재밌었던 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다른 경기들은 잘 못 챙겨봤는데, 재밌는 거 있으면 다시보기로 봐야겠습니다. 주말 경기들 비 때문에 취소되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이번 주말 야구는 더 뜨거울 거 같네요.
어제 경기 보면서 LG 타선 폭발하는 거 보고 와 진짜 미쳤다 싶었어요. 1회부 선두타자 홈런 치더니 줄줄이 나오는데, 두산 투수는 멘탈 바사삭이었을 거 같고 ㅠ 심지어 두산팬인데도 보면서 이건 진짜 레전드 경기다 싶더라구요. 박동원 홈런도 그렇고, 오스틴도 그렇고 그냥 치면 다 넘어가는 분위기였습니다. 이러니까 야구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이런 경기는 진짜 평생 기억에 남을 듯.
어제 LG가 이기면서 1위 굳히는 분위기인데, 과연 이번 시즌 LG가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작년 챔프팀답게 올해도 엄청난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경기 보다가 문득 박준영 선수 뉴스 기사 본 거 생각났어요. 3번 낙방하고 육성선수로 들어와서 기적을 썼다는 기사인데, 이런 선수들이 진짜 야구의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로건 선수도 복귀한다는데, 이번 주말 야구 볼 맛 나겠네요.
다들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다른 팀 경기 중에 재밌었던 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다른 경기들은 잘 못 챙겨봤는데, 재밌는 거 있으면 다시보기로 봐야겠습니다. 주말 경기들 비 때문에 취소되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이번 주말 야구는 더 뜨거울 거 같네요.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9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