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2026-06-22 06:03
17,80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야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어제 LG 경기 보신 분 계신가요? 와 진짜 LG다운 야구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거 같아서 소름 돋았습니다. 1회에 4홈런이라니, 이거 KBO 최초 기록 아닌가요?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경기 결과 보니까 하루에 5홈런까지 폭발했던데, 염갈량이 대만족했을 만합니다 ㄹㅇ. 우리 팀도 어제 같은 화력 좀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타선이 좀 아워서 답답하네요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3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53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56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1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1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4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