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2026-06-22 09:11
18,07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이강인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전문가들이 이강인 EPL 이적 강권한다고 그러는데, 그중에서도 애스턴 빌라랑 뉴캐슬이 언급되더라고.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맨날 고생하는 거 보면서 빅리그 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현실화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ㅋㅋ 애스턴 빌라 요즘 4위 돌풍 일으키면서 분위기 엄청 좋던데, 이강인이 거기 가면 진짜 포텐 제대로 터질 것 같지 않음?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
[자유게시판] 아르헨 메시 없이도 우승 가능? ㄷㄷ 근데 난 좀 회의적임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e스포츠 도시 드립은 좀 식상하긴 함. 근데 젠지가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하는데? 지역이랑 연계해서 팬덤 확장하는 건 나쁘지 않지. 이번에 우승하면 대전도 e스포츠의 성지가 되는 건가 ㅋㅋㅋㅋ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트럼프 얘기만 하네 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던 건 다른 경기였지 않냐? 메인 이벤트 전에 붙었던 그 두 선수, 진짜 미친 타격전이었는데. 심판이 스탑 안 시켰으면 둘 다 병원 실려갔을 듯 ㄷㄷ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소름 쫙 돋았음 ㅋㅋㅋ 메시 없어도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다니까? 특히 데 파울 활동량 미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얘 없으면 중원 어떻게 될지 상상도 안 감 ㄷㄷ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동의함 ㅋㅋㅋ 케인 있을 땐 케인이랑 시너지 좋았지만, 솔직히 좀 케인 위주 플레이가 많았잖아. 이제는 흥민이가 공격의 중심이 되니까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거 같음. 예전에 케인 없을 때도 흥민이가 캐리한 경기 많았음. 이제 토트넘은 흥민이의 팀이다 ㄹㅇ루.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11시간 48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