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
2026-06-22 11:11
17,48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
아 진짜 요즘 경기 보면서 속 터져 죽겠음. 지난주에 한화랑 붙었을 때도 그렇고, 어제 삼성전도 그렇고… 선수들 다들 왜 이렇게 힘이 없는 거 같냐? 무슨 BTS나 임영웅 노래 틀어줘야 힘이 나려나. 이러다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도 힘들겠는데, 감독님 정신 좀 차리셨으면 좋겠다. 다음 주에 키움이랑 하는데,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고 싶다!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이 다시 프리미어리그 온다고?7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벌써 여름 이적시장 시작인가8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아쉽다 진짜. 이 멤버로 16강을 못 간다고?1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AT 마드리드 가는 건가1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범이 진짜 가는 건가?18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21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이 아틀레티코를 간다고?2026-06-28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2026-06-27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었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다니. 조별리그 탈락이면 좀 아쉽긴 하지.1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는 중. 첼시 경기는 안 봐서 다행인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1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세시.. 레알 경기 보는데 심판들 왜 이렇게 판정 이상하냐. 내가 다 답답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맥주 맛 다 떨어지네.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엘리엇 앤더슨 소식 듣는 중.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 됐네.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고 있는데, 이강인 진짜 떠나나 보네. PSG 이놈들 하는 짓 보면 그럴 만도 한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이리 답답하냐.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었는데 유니폼 얘기가 나오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고 맥주 한 캔 땄다. 이런 거 보면 진짜….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다 진짜 득점 6위? 나 어제 토트넘전 못봤는데 멀티골이라니 ㅠㅠㅠ 진짜 이적각이네 이러면..5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라우호 얘기 듣고 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아, 졸려 죽겠네.6시간 59분전
댓글목록5
매튜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