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부담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노시환 부담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노시환 부담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노시환 부담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오늘도 그렇고 전도 그렇고 계속 안타를

못치고있는데 홈런에 대한 압박이 너무

큰거 같아요 이제 부담좀 버려야될떄 왔는데

댓글목록1

수리남님의 댓글

ABS 도입되고 나서부터 계속 부진..
전체 8,052 건 - 12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