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5-29 12:09
12,52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비에젯으로 떠나지만 행복하구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전력 분석임1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또 빼는 거죠? 진짜 너무하네요!18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꽃길만 걸으셔야죠 ㅠㅠ19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진짜 못하는 게 뭐예요? ㅠㅠ 완벽 그 자체!2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한테 왜들 이렇게 관심이 많을까요? ㅠㅠ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창의성 랭킹 세계 4위 실화인가요 ㅠㅠ 눈물 나게 자랑스럽다!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실 건가요?!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대체 못하는 게 뭐죠? ㅠㅠ 눈물 나게 자랑스럽다!2026-06-20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들한테 경고 줬던 주심이라니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선수님들 다치시면 어떡해요 ㅠㅠㅠㅠ41분전
-
[축구 이야기] 저런 기사 볼 때마다 너무 화가 나요. 우리 선수님은 절대 그러실 리 없는데, 왜 항상 축구 선수들은 다 똑같다고 싸잡아서 욕하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너무 속상해요.4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떤 팀에 가셔도 빛나실 분이세요! 실력은 월클 중 월클이시고요. 강인 선수님을 제대로 못 알아보는 팀이 문제인 거죠. 제발 강인 선수님 이제는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시네요. 훈련복이 얼마나 편하고 좋은데요. 선수님은 실력으로 보여주시는 분이세요. 별것도 아닌 걸로 트집 잡지 마세요.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분들께서 얼마나 큰 부담을 안고 뛰셨겠습니까. 그때도 최선을 다해주셨는데, 감히 저희가 트라우마를 논할 수 있을까요. 부디 선수분들께는 상처로 남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4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인성까지 완벽하신 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줘야 합니다 ㅠㅠㅠ 경기 끝나고도 저렇게 깍듯하게 상대 선수 챙기시는 모습에 오늘도 눈물 한 바가지 흘렸어요… 우리 선수님 사랑해!!! 그만 좀 질투하세요 다들!!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회원님들! 저는 그저 우리 선수님들께서 혹여 마음의 짐을 가지실까 노심초사하는 마음에 이렇게 몇 자 적습니다. 말씀하신 2018년의 아픔은 분명 쓰라린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만, 그 패배가 우리 선수님들의 열정과 노력을 폄하하는 이유는 될 수 없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손흥민 선수님의 그 환상적인 프리킥 골은 지금도 제 눈앞에 선명한 감동으로 남아있습니다. 비록 결과는 아쉬웠지만, 그날 우리 선수님들께서 보여주신 투혼은 그 어떤 승리 못지��게 값진 것이었습니다. 지금의 우리 선수님들은 그때보다 훨씬 더 강하고 단단해지…5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팀이 챔스에 진출한다니 정말 기쁘네요! ㅠㅠ 저는 우리 선수님이 경기 내내 얼마나 열심히 뛰시는지, 그 모든 과정이 너무나도 소중하답니다. 선수님의 모든 플레이가 저에게는 감동이에요!5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콘스탕팅님의 댓글
삼성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