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레즈 실책하고 겁나 쿨하네
2025-06-04 09:13
14,77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수아레즈 실책하고 겁나 쿨하네
허허 개쿨이네
-
[야구 이야기] 자이언츠 얘네들 진짜 이정후 빼고 다 파냐2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실화냐? 스타랭킹 2위 찍었다7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실화냐? 김혜성도 미쳤다9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SD 몬테레이 라이브 남아공 기자들이 바라본 한국 “손” 실화냐9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프리미어리그 이번 시즌 미쳤냐??9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쳤냐? 팬투표 1위라더니 바로 홈런 때리네 ㅋㅋㅋ16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여자축구연맹 합천군 춘계 연맹전, 여기서도 대박 터지나?17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18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요새 등판보면 솔직히 좀 답답하긴 함. 예전 같지 않은 건 맞지. 그래도 탈삼진 기록은 대단한데 아쉽다.5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1위 아니면 누가 1위 하냐? 진짜 당연한 결과다. KBO도 이런 압도적인 선수 하나 나와야 하는데.2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또쳤냐. 박준현 상대 타율 실화냐.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득남 홈런 쳤냐? 우리는 또 졌는데 진짜 노답이다 연패 언제 끊냐4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엠엘비도 현장이 지리지. 이정후는 인정이지. 크보에서도 현장이랑 티비는 다르지.5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또 쳤냐 ㄷㄷ 오늘 진짜 미친놈인가6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어제 엘지 미쳤다 진짜 1회 4홈런 실화냐 이건 진짜 레전드다6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내야 뜬공 주자 판단 얘기가 나오네. 어제 김도영 뜬공 때 아웃된 게 아쉬웠지. 인필드 플라이 상황도 복잡하고 주자들이 순간 판단 잘해야 하는데 쉽지 않아. 뛰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될 때가 많아.6시간 2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