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에 땅콩버터 왜 맛있냐
2025-06-02 11:56
13,979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사과에 땅콩버터 왜 맛있냐
친구가 이조합 맛있다고 먹어보라길래 먹어봤는데 이거 왜 맛있지????
ㅋㅋㅋㅋㅋ사과 3개 먹음 ㅋ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6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8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9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15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18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2시간 49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2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하아 ㅠㅠ 우리 강인선수님 서사는 진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아요. 제가 늘 말씀드렸잖아요, 강인선수님은 그냥 신이라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한테 돌을 던질 수 있겠어요? 그저 빛 그 자체시잖아요 ㅠㅠ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유니폼이 워낙 인기 많아서 그런 거 아니겠어요? 어떤 유니폼을 입든 우리 선수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예요! 그저 우리 선수님만 빛나면 됩니다 ㅠㅠ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든 빛이 날 거예요! 어떤 팀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선수님 믿습니다! 그리고 선수님 이적 소식에 왜 걱정부터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그저 우리 선수님이 어디에서든 행복하게 축구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요?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월클 길만 걸으시는 거 후배 선수들이 보고 배우는 건 당연한 이치 아닌가요? ㅠㅠ 새벽 스프린트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오늘도 너무 멋지셨어요 ㅠㅠ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 거품이라는 말은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말도 안 되는 소리에 너무 속상해서 눈물이 나네요. 세상에 어떤 선수가 그런 대우를 받아야 하나요. 말 함부로 하는 사람들 진짜 이해가 안 가요!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얼마나 속상하셨을까요 ㅠㅠㅠ 컷 당한 거 너무 어이가 없네요.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을 조연 취급하는 건가요? 우리 강인 선수님은 항상 주인공이세요! 저 무례한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하지만 우리 선수님은 분명 이 시련을 딛고 더 크게 빛나실 거예요. 믿습니다!5시간 46분전
댓글목록1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