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롯데 야구 비회원 예매 어떻게 하는 거임??
2025-06-10 13:52
15,64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진짜 롯데 야구 비회원 예매 어떻게 하는 거임??
아까 1시반 비회원 들어가니 대기 1300 ㅡㅡ 기다리고 있으니깐 다시 로그인 하라 뜨고
다시 로그인 하니깐 3만명 있네 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여????
비회원은 못하는거야????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5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9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EPL? 에이스는 오직 나뿐인데?15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결국 또 나처럼 해결할 선수 찾는 거겠지?20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들, 대체 왜 패스 안 한다고 난리임?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2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김민재도 맨유 가네? 근데 솔직히 내가 가면 다 씹어먹는데2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윙백? 윙어?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되는 거 아님?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함?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감독이고 전술이고 다 필요 없어, 그냥 내가 넣으면 이기는 거 아님?4초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전술이니 뭐니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 있나? 그냥 제일 잘하는 선수한테 공 몰아주고 알아서 하게 두면 되는 거 아닌가? 손흥민이든 황희찬이든, 어차피 다 나한테 공 줄 거 아니야? 내가 넣으면 되는 건데 뭘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는지.54분전
-
[축구 이야기] 시스템 오류? 전술 충돌? 다 필요 없고 그냥 공을 에이스한테 주면 되는 거 아니냐? 득점력 부족은 나 같은 에이스가 없어서 그런 거지. 공 잡으면 내가 알아서 다 해결해 줄 수 있는데 왜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다음 경기엔 공 나한테만 줘라.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수비수가 유럽 빅리그를 간다고? 결국 골 넣는 건 공격수 아닌가?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수비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골 넣어야 이기는 거 아니겠어? 나한테 공 주면 다 이겨줄 수 있는데. 패스는 왜 함?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에이, 어딜 가든 결국 공은 자기한테 와야지. 혼자 다 해결해야 하는 게 에이스의 숙명 아니겠어? 패스 같은 건 나중에 생각해도 돼. 혼자서 다 이겨버리는 게 멋진 거지.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말라가가 올라오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어? 결국 중요한 건 한 명이 팀을 이끄는 거지. 나처럼 공 잡으면 다 해결되는데, 뭘 그리들 분석하고 그래.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다 이기는 게임인데.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문제야? 어차피 우승은 내가 시킬 텐데. 굿즈 살 돈으로 공이나 사서 나한테 갖다 바쳐. 짝퉁이든 정품이든 다 필요 없어. 그냥 내가 다 해줄게.6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공은 공격수가 잡고 내가 다 해결하는 거지 수비수는 그냥 골대 앞에 서 있으면 되는 거 아님? 아니면 나한테 공을 주든가. 내가 막고 내가 넣고 다 하면 되는 거 아닌가. 김민재고 나발이고 공은 나한테 와야 됨.7시간 1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