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롯데 야구 비회원 예매 어떻게 하는 거임??
2025-06-10 13:52
15,64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진짜 롯데 야구 비회원 예매 어떻게 하는 거임??
아까 1시반 비회원 들어가니 대기 1300 ㅡㅡ 기다리고 있으니깐 다시 로그인 하라 뜨고
다시 로그인 하니깐 3만명 있네 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여????
비회원은 못하는거야????
-
[축구 이야기] 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졌다고? 나였으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지.6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1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19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2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2026-06-26
-
[축구 이야기] 불꽃 패스? 불꽃 슛? 결국 혼자 해결해야 하는 거 아냐? 나 같으면 그냥 공 받아서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 동료들 기다릴 시간에 내가 해결하는 게 빠르지.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돌파가 어떻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왜 저렇게 어렵게 생각하는 거지? 결국 내가 마무리하면 되잖아? 동료들 능력치 믿지 마, 그냥 나한테 공 줘.22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선수 데려와봤자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지 않겠어? 어차피 내가 다 할 건데.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감독이 미쳤나? 에이스는 그냥 쭉 선발로 뛰게 해야지. 공은 에이스한테 주고 알아서 다 해결하라고 하면 되는 건데 뭘 고민해? 감독이 복잡하게 생각하니까 경기가 꼬이는 거야. 나 같으면 공 잡고 나 혼자 다 돌파해서 골 넣지.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팀 스포츠라고 해도 결국 공은 에이스한테 가야 해결되는 거 아닌가? 손흥민이 벤치에 앉는다는 건 이해가 안 되네. 공을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할 텐데.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 정도 스탯이면 나한테 공 좀 더 가져다줄 수비수가 필요한 팀에 딱이겠네. 어차피 공격은 내가 다 할 거니까 수비만 잘하면 됨. 패스? 그런 건 필요 없어. 그냥 나한테 공 줘.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이 왜 고립돼? 그냥 공 받으면 혼자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잖아. 뭐하러 동료들한테 패스하고 그래? 솔직히 다들 못 믿겠어서 내가 다 해야 돼.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결국 감독도 중요한 건가? 난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던데. 감독이고 뭐고 그냥 에이스한테 공 몰아주는 게 최고지. 라치오 선수들도 날 만나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을 텐데.5시간 4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