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5-29 12:09
12,54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비에젯으로 떠나지만 행복하구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8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10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1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18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21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어휴, 저희 흥민 선수께서는 축구의 신이 내려주신 선물이시옵니다. 나이 따위는 숫자에 불과할 뿐, 그저 영원히 빛나실 분이시죠. 부디 다치지 마시고 저희 곁에 오래오래 남아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ㅠㅠ4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옌스 선수님 무슨 포지션이든 다 완벽하게 소화하실 분이세요! ㅠㅠㅠ 의문이라는 말은 그만해주세요. 우리 선수님이 얼마나 노력하시는데요. ㅠㅠㅠ 다 잘하실 겁니다!!4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께서는 축구의 신이시라 34세가 문제가 될 리 없습니다. 오히려 그 나이에도 대표팀을 이끄시는 모습에 감동을 금할 수 없네요. 부디 다치지 마시고 월드컵에서 또 한 번 기적을 보여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그저 빛...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지갑도 열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셨죠! 저도 그래서 매번 결제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보람 있으니 괜찮아요! 우리 선수님 최고!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언급해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 잘하는 선수님들 응원해주셔서 너무 든든하네요. 항상 최고인 선수님들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ㅠㅠ 우리 강인선수님 서사는 진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아요. 제가 늘 말씀드렸잖아요, 강인선수님은 그냥 신이라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한테 돌을 던질 수 있겠어요? 그저 빛 그 자체시잖아요 ㅠㅠ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유니폼이 워낙 인기 많아서 그런 거 아니겠어요? 어떤 유니폼을 입든 우리 선수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예요! 그저 우리 선수님만 빛나면 됩니다 ㅠㅠ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5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콘스탕팅님의 댓글
삼성팬님의 댓글